무에타이 킥복싱의 신체적, 정신적 이점

무에타이 스포츠는 해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스포츠에 대해 알게 되면서 확실히 무술 무대를 장악했습니다. 서양식 복싱만큼 인기가 있지는 않지만 무에타이는 4개의 팔다리를 결합하여 치명적이지만 우아한 스트라이크 조합으로 만들어 가장 강렬한 무술 중 하나로 만듭니다.

손재주, 힘 및 지구력이 필요한 스포츠입니다. 물론, 방정식에 정신적 강인함을 추가하지 않고는 완전하지 않습니다. 스포츠는 자기 방어와 미적 가치를 뛰어넘습니다. 무에타이 훈련 중에 실시하는 컨디셔닝은 신체, 힘, 지구력 및 전반적인 건강에 큰 도움이 됩니다.

몸에 맞는

그 무서운 체중계를 이기고 싶거나 몸을 완벽하게 조각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무에타이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에 큰 도움이 됩니다. 격렬한 운동과 운동은 칼로리를 격렬하게 태우고 지방을 녹일 것입니다. 신체의 거의 모든 부분이 발차기와 펀치의 빠른 조합으로 끊임없이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왼쪽 팔의 잽과 오른쪽 무릎의 강력한 킥으로 운동을 하면 몸이 날씬해지고 균형이 잡힙니다.

정신적 강인함

모든 무술과 마찬가지로 무작위 펀치와 발차기가 아니라 모든 훌륭한 파이터가 갖추어야 할 정신 전략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결정적인 움직임과 그것을 사용할 때 훈련될 것입니다. 당신의 정신적 경계는 항상 제자리에 있어야 합니다. 가장 배고픈 파이터가 이길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링 안에서는 자신감이 테스트될 것입니다. 무에타이는 신체뿐만 아니라 그 신체를 제어하는 ​​뇌도 포함하므로 항상 테스트를 받고 있습니다.

다리 힘

하체의 사용은 무에타이에 독특한 명성을 주는 것입니다. 운동과 운동이 체육관에 가는 것만큼 효과적으로 다리를 강화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뼈를 부수는 발차기를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면 대퇴사두근과 종아리가 강화됩니다. 게다가, 당신의 무릎은 당신이 그 샷을 실행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훈련되는 동안 그의 다양한 운동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을 것입니다. 라운드 하우스 킥에서 무릎 치기까지 하체의 모든 근육이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반적인 활력/코어 강도 증가

하룻밤 사이에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적절한 훈련을 통해 무에타이 학생은 전반적인 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트렝스를 식스팩과 높은 팔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무에타이가 그것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열심히 일한 후에 얻는 힘입니다. 처음에는 몇 번의 공격을 받아야 할 수도 있지만 힘의 증가는 단순히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이 스포츠의 빠른 움직임은 신체의 한계를 뛰어넘을 것입니다.

스트레스 풀기

낮에는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때로는 주먹, 발 또는 팔꿈치로 무언가를 때리는 것이 기분이 좋습니다. 육체적인 스트레스(좋은 종류)와 훈련 중에 견뎌야 하는 빠른 동작 때문에, 당신은 자신과 운동에 집중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다른 환경에서 사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무에타이는 거의 모든 사람에게 훌륭한 스포츠입니다. 물론 사람들마다 다른 수준의 지구력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경우 속도를 늦추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이동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으면 질문하고 정기적으로 휴식을 취하십시오. 안전 예방 조치를 위해 새로운 신체 검사를 선택하기 전에 의사와 반드시 확인하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스포츠를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