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방어를 배우면 얻을 수 있는 3가지 정신 건강상의 이점

자기 방어를 배우는 것은 얻을 수 있는 신체적 이점에 관한 것만이 아닙니다. 네, 몸에 변화가 생기는 몇 가지 훌륭한 신체적 것들이 있지만 그 이상에 집중해야 합니다. 사실, 무술, 자기 방어, 어떤 능력으로든 싸움을 배우면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정신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이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다면 다음 내용을 통해 자신과 다른 사람을 방어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배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자신감 증가

어떤 무술을 배우고 싶은지, 어떤 수업을 들어도 자신감이 생길 것입니다. 자신을 방어할 줄 아는 사람은 겁에 질려 돌아다니지 않습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생기면 침착하게 무장을 해제하고 구타를 피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이것은 자기 방어가 전투에서 총알로부터 당신을 보호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다른 사람들이 당황할 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자신감을 줄 수 있습니다. 사악한 캐릭터가 당신을 해치려고 할 때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은 어렵지만, 당신이 자신을 방어할 수 있는 기술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상황이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이 주변에서 당황하고 있는 동안 슬로우 모션을 통해 비교적 쉽게 반격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스트레스 관리를 배우십시오

침착함을 유지하고 자신감을 높이는 이점 외에도 자기 방어 수업은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선택하든 무술은 모든 상황에서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공격을 당하거나 손발을 무기로 삼아야 하는 상황에 직면하는 것만큼 스트레스를 받는 일도 없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당황하거나 침착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는 싸워야 하는 시간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직장 생활, 가정 생활 및 관계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스트레스 감소, 우울증 퇴치, 정신 건강 개선 및 일상 생활 지원은 모두 이러한 유형의 학습 과정에서 얻을 수 있는 이점입니다.

우울증 및 기타 정신 건강 장애 퇴치

무술을 배우는 것이 항우울제나 다른 약물의 사용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아닙니다. 그러나 연구 연구에 따르면 자기 방어 수업을 듣는 사람들은 정신 건강 장애를 조금 더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개인이 자존감과 정신 건강 개선의 결과로 약물을 줄이거나 완전히 대체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이 혜택을 받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실제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결과를 얻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이점에 대해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무술을 공부하고 자신을 방어하는 방법을 배우는 사람들은 평생 학습 과정이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신 건강을 향상시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