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학대: Brett Kavanaugh와 Mark가 실제 애완 동물 가게를 판단합니다.

대학생 멘탈리티!

당신이 학대한 여성들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 한 당신의 경력을 해치지 않고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결국 당신을 괴롭히기 위해 돌아옵니다.

수세기를 돌이켜보면 남자들은 여자들을 학대해 왔습니다. 20세기가 되어서야 여성을 보호하기 위한 법이 통과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표현은 소년은 소년이 될 것입니다, 나쁜 행동을 묵인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1990년대에 Anita Hill은 Clarence Thomas가 자신을 성희롱했다고 비난했으며 여전히 대법관으로 확인되었습니다.

2018년, 21세기에 우리는 대법원 후보자가 세 명의 다른 여성에게 성폭행 혐의로 기소되었으며 공화당 남성들은 여전히 ​​말하고 싶어합니다. 소년은 소년이 될 것입니다 성범죄자를 대법원에 올려 여성이 자신의 몸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결정하게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Mark Kavanaugh의 경력과 이 여성들이 30년 후 의제나 믿음 없이 앞으로 나와야 하는 이유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성적으로 학대를 당한 사람으로서, 나는 그것이 당신이 이야기하고 싶은 것이 아니며, 심지어 당신의 삶에서 언제라도 다시 경험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째서 사람은 젊었을 때 자신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지 않습니까? 그리고 그들의 행동에 대해 두 명의 어린 소년을 보내는 메시지는 무엇입니까?

남자로서 누군가가 당신의 딸을 성적으로 학대했고 그들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았다는 것을 알면 어떤 기분이 들까요?

적어도 지금은 #저도요 여성을 성적으로 학대한 것에 대해 남성이 책임을 져야 하는 상황이 서서히 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방금 60명 이상의 여성을 성폭행하고 성폭행한 빌 코스비가 마침내 월급을 받고 감옥에서 3년에서 10년을 보내게 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의 홍보 담당자는 그를 Brett Kavanaugh와 비교하고 그가 감옥에 갔다고 말합니다.

여러 여성의 확증이 있지만 그들이 말한 사람들, Kavanaugh가 학대 한 여성에 대해 자랑하는 룸메이트, 심지어 그의 가장 친한 친구 인 Mark Judge가 쓴 책에서 착취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Brett Kavanaugh는 자신을 평생 잘못한 것이 없는 가톨릭 처녀로 묘사하려고 합니다. 자신을 위해 법대생으로 취업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자신을 멘토로 표현하고 싶은데, 면접을 보러 오면 취업을 원하면 도발적인 옷차림을 권유받는다.

진짜 상태를 결정하기 위한 완전한 조사와 청문회 없이 어떻게 다른 사람의 상태를 결정할 수 있습니까? 판단을 서두르는 것은 의제를 이행하는 데만 도움이 될 뿐 진실을 밝히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중간선거의 안개 속에 있고, 이 사람들은 강간범을 권력에 앉힌 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나는 몇 년이 지난 남성이 여성을 학대하거나 다른 포식자에게 쉽게 성적으로 학대를 당할 수 있는 딸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하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남성은 유죄 판결을 받거나 여러 명의 고발자가 있는 경우 거세되고 남은 생애 동안 투옥되어야 하는 동시에 폭력 범죄자 등록에 들어가야 할 정도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대법관은 특히 다른 사람의 행동을 무시하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 없어야 합니다. 그들이 범죄를 저지르지 않도록 허용된다면, 다른 사람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또는 다른 사람이 자신의 몸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어떻게 결정을 내릴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까?

Brett Kavanaugh는 그가 고등학교와 대학에서 한 일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있으며 모든 것이 밝혀지면 그의 가족이 대가를 치를 것입니다. 그의 딸들은 괴롭힘을 당할 것이며 당연히 그렇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