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에 대한 열정으로 정신 건강을 향상시키시겠습니까?

개인 사업을 시작하는 새로운 사업주로서, 나는 최근 내 사업에서 열정을 찾는 것에 대해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자신의 사업이 있는 경우 작업을 계속하려면 매일 일에 대해 흥분해야 합니다. 당신은 책임을 지는 상사가 없으며, 당신이 일에 투입한 시간과 에너지만큼만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금세 깨닫게 됩니다. 이 모든 것은 내가 내 일에 열정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열정은 작업이 지루하거나, 하루가 느리거나, 기술이 피곤하거나, 일이 “재미”가 없을 때 계속해서 나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일에 대한 열정은 정신 건강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제가 거듭거듭 사실임을 알게 된 한 가지 요소는 자신의 일에 대한 큰 열정을 갖는 것이 균형 잡힌 정신 건강을 유지하는 보호 요소라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나는 운동을 포함하여 기분이 좋아지기 위해 잘 먹는 것과 그것에 대처하는 데 추가 도움이 필요할 때 좋은 치료사를 선택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외에도… 당신이하는 일.

매일 시간을 어떻게 보내세요? 당신은 당신의 직업에 대해 끊임없이 불평합니까? 월요일 아침이 두렵습니까? 아니면 일하러 가는 것이 들떠 있습니까? 당신은 동료를 사랑하고 당신의 하루가 가져올 모든 도전을 기대합니까?

생계를 위해 무엇을 하든지 시간을 사용하기로 선택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열정을 가져야 합니다. 당신이 즐기는 직업을 찾으십시오. 어쩌면 당신도 나와 같아서 일은 일이라고 믿도록 자랐습니다. 재미가 없어야 합니다. 글쎄, 우리 부모님이 틀렸어! (죄송합니다, 엄마…당신은 당신이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옳았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진실은 일이 고통스럽거나 지루하거나 끔찍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을 열정적으로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찾기만 하면 됩니다.

일에 대한 열정은 성취감을 주기 때문에 훌륭하고 균형 잡힌 정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신 건강의 한 구성 요소는 삶에서 의미를 찾고자 하는 타고난 욕망입니다. 직업이 무의미하고 지루하다고 생각하면 무의미하고 지루하게 느낄 것입니다. 우리의 정신 건강은 신체적 환경과 인간 관계에 의해서도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만약 당신이 심하게 부정적인 작업 환경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결국 당신의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치고 불안이나 우울을 초래하게 될 것입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내가 아는 모든 사람이 대부분의 시간(하루의 90%가 맞다고 가정해 봅시다)이 직장에서 하는 일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매일 성취감을 느끼고 자극을 받고 도전하면서도 균형을 유지하는 열정과 흥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대부분 행복한” 사람들이 아니거나 보다 균형 잡힌 정신 건강을 유지하거나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싶다면 아마도 당신의 사업을 살펴볼 때일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열정을 찾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