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가 정신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우리 모두는 운동이 신체적으로 향상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심장 질환에 대한 소인을 줄이며,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운동을 통해. 그 이유는 생물학적이고 감정적인데, 여러 수준에서 운동자에게 도움이 되며 운동의 정신적 이점이 신체적인 것만큼 우리의 전반적인 웰빙에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정신없이 운동화를 신거나 러닝머신을 치면서 에너지와 혈액 순환을 얻는 대신 요가에 참여하면 뇌와 심장이 운동할 수 있습니다. 육체적인 이점을 제공하는 동시에, 그것은 또한 당신의 중력이나 정서적 영적 존재로서의 당신의 완전한 잠재력을 지원하지 않는 무의식적 습관에 집중하고 인식하는 두뇌의 능력을 촉발합니다.

요가는 종종 운동의 한 유형으로 설명되지만, 의식적으로 수행하면 정신 능력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정신 건강을 정량화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정서적 건강을 감지하는 혈액 검사가 없음) 요가를 정기적으로 수련하는 사람들은 더 나은 기분을 받아들이고 더 많은 에너지를 갖고 긍정적인 전망을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요컨대, 요가는 기분을 좋게 하고 좋은 에너지는 항상 더 나은 정신 명료성과 수행 능력으로 이어집니다. 긍정적이고 삶을 긍정하는 감정으로 가득 차면 생각과 성취를 거의 무한대로 만드는 방식으로 마음이 반응합니다.

생물학적 관점에서 요가가 뇌를 돕는 방식은 의학 저널에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우선, 요가는 호흡과 함께 신체 움직임을 조정하고, 혈액 산소 공급을 개선하고, 뇌로의 더 나은 혈류를 허용하여 궁극적으로 더 명확하고 간결한 생각을 만들어내는 과학이자 예술입니다. 요가는 또한 도파민 및 기타 신경 전달 물질을 증가시켜 기분과 기억력 유지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요가의 필수적인 부분인 호흡은 또한 운동이 제공하는 정신적 지원의 초석입니다. 호흡은 순환을 촉진하여 필수 미네랄과 영양소가 필요한 곳으로 이동하도록 하고 뇌를 포함한 신체의 모든 기관이 더 적절하게 기능하도록 하는 반면 호흡은 또한 뇌를 보다 직접적인 방식으로 돕습니다. 예를 들어, 요가에서 때때로 사용되는 연습은 한 번에 하나의 콧구멍으로 집중 호흡하는 행위입니다. 사람의 뇌 패턴을 추적하는 연구인 EEG 연구에서 이 관행은 한쪽 콧구멍으로 숨을 쉬면 반대쪽 뇌의 활동을 증가시킬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즉, 왼쪽 콧구멍을 통해 호흡하면 오른쪽 뇌의 활동이 증가함). 이것은 궁극적으로 두뇌의 양측 사이의 더 나은 의사 소통을 가져오고 더 나은 정신 기능을 만들고 사람의 학습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요가의 기본 요소인 마음챙김은 학생들이 현재 순간을 받아들이고 집중하도록 돕고 정신 기능에도 도움이 됩니다. 마음챙김을 수행하는 사람들은 뇌가 특정한 방식으로 작동하도록 훈련하기 때문입니다. 스트레스와 걱정을 억누르고 있는 밧줄을 풀고 끊음으로써 요가는 마음을 진정시킵니다. 차분한 마음은 정보를 유지하고 정보를 기억하며 집중력을 발휘하는 데 더 좋습니다. 차분한 마음은 주의를 집중시키고 감각 정보를 인지하는 고급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어떤 사람들은 요가가 하나의 수단이라고 제안하는 이유입니다.

침착함, 그것은 당신에게 현재 순간에 완전히 마음을 열고 더 “켜져 있는” 놀라운 능력을 제공합니다. 그것이 신속하게 결정을 내리거나, 감정적으로 반응하거나, 문제에 대한 다른 해결책을 쉽게 보는 것과 상관없이.

특정 요가 자세가 사물에 대한 사람의 입장을 바꿀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린 연구도 있습니다. 특정 포즈는 특정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예를 들어 캘리포니아 대학의 연구원은 특정 요가 자세가 다른 자세보다 기분을 더 많이 변화시킨다는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몸을 뒤로 구부리는 것이 기분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기분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 기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포트라이트는 운동의 신체적 이점에 빛을 비추는 경향이 있지만 정신적 이점은 빠르게 그림자에서 벗어나 스스로 나타납니다. 요가는 육체를 단련하기 때문에 생각, 감정, 정신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의식적인 수행입니다. 요가는 다른 운동의 신체적 이점을 제공하는 동시에 피트니스의 정신적 이점을 여는 데 도움이 되며 수련자들에게 열린 마음을 주는 것으로 점차 알려지고 있습니다.

TWISTED는 콜로라도 볼더에 있는 정골의학 센터(Center for Osteopathic Medicine)에 있는 의료 요가 스튜디오입니다. Twisted는 정골 의학, 하타 요가, 마음챙김 수련을 통합하여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건강 간의 최적의 균형을 가르칩니다. 사람들이 안팎으로 건강한 삶을 살도록 교육하고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재활 프로그램은 전신을 위한 포괄적인 치유 요법을 제공하여 각 사람이 한 번에 한 호흡씩 신체의 자연 치유 잠재력을 자극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