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소유는 정신 분열증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정신 질환을 유발합니다

정신 질환과 그 유형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답은 귀신 들림에 있습니다. 정신분열증, 양극성 장애, 주요우울증, 정신병, 다중인격장애 등의 정신질환이 있거나 자살충동이 있는 경우, 마귀의 습격으로 말 그대로 ‘정신을 잃은’ 것이다.

마귀는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감정적으로 약한 사람들에게 기도합니다. 사람이 삶에서 트라우마를 경험하고 정신적, 정서적으로 트라우마를 처리할 수 없을 때, 영혼의 일부는 경험을 경험하지 않고 분리되어 “영혼 조각화”를 유발합니다. 이것은 악귀 영이 영혼에 거주하고 관련된 사람의 정신과 감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공백이나 공간을 남깁니다.

이 악마의 영은 사람이 감정적으로 취약하고 자신의 삶을 “도망”하려고 할 때 오라의 구멍을 통해 들어갑니다. 예를 들어, 종종 정서적으로 불안해하며 자신의 어려운 삶의 현실에서 도피하려고 하는 십대들의 마리화나 사용을 생각해 보십시오. 마리화나와 같은 약물을 복용하면 기운에 구멍이 생깁니다. 그것은 또한 영혼을 파편화하여 개인을 개방하고 악마의 소유에 취약하게 만드는 “도피”의 한 형태입니다. 이것이 정신분열증이 마리화나 사용과 관련된 이유입니다. 정신분열증을 일으키는 것은 마리화나 그 자체가 아니라, 마리화나를 마신 후 곤란한 십대의 영혼과 마음을 강탈하는 마귀의 침입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평범한 청년들이 정신 분열증 없이 평생 건강을 유지하다가 마리화나를 복용한 후 갑자기 정신 분열증에 걸리는 것을 보는 이유입니다. 마귀 들림으로 마음을 다스리지 못하였기 때문입니다.

정신 분열증, 양극성 장애, 인격 장애, 다중 인격 장애, 정신병과 같은 더 심각하거나 극단적 인 유형의 정신 질환은 관련된 사람의 영혼에 많은 마귀와 세속 영이 들어갑니다. 사람은 악의적이거나 부정적인 영으로 인해 말 그대로 영혼과 마음의 통제력을 상실했습니다. 심각한 우울증, 자살 및 자살 충동은 또한 그들이 거주하는 사람의 영혼의 정신과 감정에 영향을 미치는 악귀 또는 세속적인 영에 의해 야기됩니다.

지구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영혼에 하나 이상의 세속적이거나 악마적인 영을 가지고 있으며, 이들은 이번 생애 동안 그들의 영혼에 들어왔거나 전생에서 옮겨졌습니다. 그러나 마귀는 혼의 지배를 포기하는 정도까지만 혼을 소유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마귀 들림은 본질적으로 부분적일 뿐이며 마귀는 인간의 자아 정체성을 통해 자신을 표현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소극적이고 두려움에 기초한 인간의 자아에 속한 것과 자아를 가장하여 영혼에 침투한 마귀의 영혼을 구별하지 못합니다.

아래에 언급된 웹사이트는 이 주제에 대한 중요한 도구와 정보, 예수 그리스도와 빛의 다른 영적 존재들로부터 전달받은 정보를 제공하여, 당신의 영혼에 격노하고 있는 이 마귀 괴혈병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지상의 남자들. 당신의 영혼을 다시 통제할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