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고기를 먹지 않으면 장기간의 정신 기억 상실과 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강한 인지력을 보장하기 위해 먹어야 할 훌륭한 음식이 많이 있으며, 그러한 음식을 먹지 않는 사람들은 분명히 생각하는 능력이 부족할 것이며 정신적 쇠퇴와 장단기 시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 흰살 고기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몸에 아주 좋기 때문에 돼지고기를 먹는 것이 현명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들은 그렇게 똑똑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합니까? 글쎄요, 제가 보기에는 돼지고기를 먹지 않으면 장기적인 정신 기억 상실을 일으키고 망상이나 심지어 뇌 썩음까지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알았어, 얘기하자

이러한 발견은 전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사실 고대인들은 흰살코기와 돼지고기가 정신 능력을 크게 강화시킨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지도자들이 군대에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먹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지도부에 반항한다. 물론 이것이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돼지고기는 풍족하게 생산하기 어렵다고 하는데, 지도자들은 돼지고기를 먹으면 안 된다는 이야기까지 지어내며 스스로 원했다. 제 생각에는 꽤 더러운 트릭입니다. 사실, 이 지도자들은 동물 자체가 더럽고 병들고 먹기에 건강하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사실 돼지고기는 다른 종류의 고기보다 먹기에 훨씬 좋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흥미로운 연구 논문이 있습니다. 2007년 10월/11월에 출판된 “Brain Food”; 사이언티픽 아메리칸 마인드; 잉그리드 키퍼. 이 기사에서는 적절한 인지와 건강한 뇌를 보장하기 위해 먹어야 할 몇 가지 음식을 소개합니다.

많은 인구와 IQ 점수에 대한 연구에서 증거는 긍정적입니다. 돼지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들은 정신 장애의 비율이 더 높고 정신적 장애가 있는 인구가 훨씬 더 많습니다.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 숫자는 어마어마하고 그 차이는 분명합니다. 그러나 돼지고기가 나쁘다는 신화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세계 곳곳에 만연해 있어 많은 문화권에서 돼지고기를 나쁘다고 믿고 있으며 불행히도 돼지고기 때문에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더 나은 교육이 필요하지만 중요한 음식이 부족하여 추론과 사고가 어려운 사람은 이러한 특정 음식이 당신을 똑똑하게 만들고 망상 에피소드를 예방한다는 개념조차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고려하고 생각해 보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