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최면 팁: 성공적인 최면 세션을 위한 올바른 정신 태도

많은 사람들은 최면이 “할 것” 이것은 최면술사가 그들을 변화시킬 무언가를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최면술사는 사람들로 하여금 일을 하게 하는 어떤 종류의 힘을 소유한 사기꾼이 아니라 숙련된 의사소통자입니다. 최면은 아니다 “할 것” 프로세스, 그것은 실제로 “작업” 최면술사와 내담자가 상호 결정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팀으로 일하는 과정. 왜냐하면 최면은 “작업” 이 프로세스는 가속화된 학습을 위한 이 고급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이점을 경험하기 위해 클라이언트 참여가 필요합니다. 클라이언트의 성공 요구 사항은 매우 적습니다. 참여하려는 의지, 세션 중 올바른 정신 태도를 개선하고 유지하려는 열망입니다. 이 기사는 최면 제안을 받았을 때 가질 수 있는 네 가지 정신적 태도를 설명하고 성공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유일한 태도를 보여줍니다.

최면은 마음과 몸을 이완시키고 잠재 의식에 긍정적인 제안을 제공하여 변화, 개선 또는 더 큰 성공을 가져오기 위해 고안된 의사 소통 과정입니다. 이 의사소통 과정에서 최면술사의 임무는 내담자가 심신을 이완하고 세션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올바른 제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의사소통 과정에서 최면에 걸린 내담자는 그가 받는 제안에 대해 4가지 태도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것이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네 가지 정신 태도는 무엇입니까? 수십 년의 경험을 통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최면 강사인 Gerald Kein은 사람이 제안을 받을 때 다음 태도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정신 태도 #1 “나는 그 제안이 마음에 든다. 나는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안다!”

정신 태도 #2 “몰라, 좀 불편하게 들린다. 그냥 안 맞아.”

정신 태도 #3 “나는 그것에 대해 중립적이다. 나는 그것을 얻든 말든 상관하지 않는다.”

정신 태도 #4 “그 제안이 마음에 듭니다. 효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Kein에 따르면 “제안이 받아들여지게 하는 유일한 정신적 태도는 1번입니다. 다른 어떤 태도도 제안을 거부하게 하고 변화가 없을 것입니다.” (케인 1999)

올바른 태도는 골프 향상을 위한 최면을 포함하여 모든 노력의 성공에 중요합니다. 기억하십시오, 최면은 “할 것” 프로세스, 팀워크 “작업”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접근. 최면술사는 올바른 제안을 하고 내담자는 올바른 정신 태도를 유지합니다. 그럴 때 성공하는 비결입니다. 다음에 최면에 걸리면 최면 세션의 최대 이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성공을 기대하십시오.

참조

아니, 씨 기초-중-고급 최면 훈련 매뉴얼 (Deland, FL: Omni Hypnosis Training Center, 1999) p.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