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 – 환상에 대한 믿음을 멈추는 방법

우리의 꿈은 우리가 어리석고 실수를 한다는 사실을 의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거짓되고, 공격적이며, 부도덕하고, 무관심하고, 이기적이고, 탐욕스럽고 잔인한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에게 많은 정신 건강 문제가 있고 우리 세상이 위선으로 위장한 지옥과 같은 이유입니다.

인간이 실은 마귀라고 말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기분이 상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세상 모든 사람이 어리석고 악한 존재이기 때문에 매일 수많은 범죄가 저질러지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정신병자이며 모든 사람의 행동은 비난받아야 합니다. 모든 사람은 범죄를 저지르지 않더라도 많은 상황에서 반양심에 의해 부과된 사탄적 행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테러, 폭력, 부도덕, 탐욕이 지배하는 미친 세상에 살고 있기 때문에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반양심 속에 부조리와 악을 물려받기 때문에 부조리한 경향이 많다.

이제 진실을 알았으니 많은 상황에서 정신지체자와 같이 생각하고 행동하기 때문에 꿈에서도 하나님의 치료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겸손하게 인정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지적이고, 우리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으며, 우리의 정신에 진정한 선함이 있다는 믿음을 멈춰야 합니다.

오늘날까지 우리는 환상을 믿었으므로 생각하는 능력에 감탄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건강한 정신 건강과는 너무 거리가 멀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우리가 생각할 수 있다는 사실은 매우 위험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잘못된 양심으로 무엇이 우리에게 가장 좋은지 알 수 있고 많은 상황에서 사탄의 반양심의 영향력을 보지 못한다고 믿습니다.

이제 우리는 순진해지지 않아야 합니다.

이제 우리가 진리를 알게 된 지식은 꿈의 의미와 삶의 의미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우리는 이제 우리의 꿈이 우리의 부조리의 깊이를 반영한다는 것을 압니다.

* 이제 우리는 부조리와 악을 멈추기 위해 살아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이제 우리는 거룩함을 성취하기 위해 노력함으로써 정신적으로 건강한 인간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압니다.

숨겨진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모든 환상이 노출됩니다.

악은 부조리, 공포, 절망을 낳기 때문에 완전한 정신 건강은 선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평화를 찾기 위해 마음에 선함을 기르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원시적 양심이 사탄에게서 나왔다는 것을 보여주셨으니 우리는 생각과 욕망을 두려워해야 합니다.

우리는 꿈해몽을 통해 예민하고 현명해지는 법을 배워야 하고 우리의 종교를 존중해야 합니다.

모든 종교는 우리가 의식을 통해 사탄의 반의식을 제거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모든 인종과 모든 동물과 식물을 창조하신 것과 같은 방식으로 하나님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종교는 물질주의보다 중요하고 정신 건강은 돈보다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