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중매쟁이에 대한 사고 방식 바꾸기

관계를 시도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는 일 중 하나입니다. 당신은 관계를 시작하지만 강타로 끝납니다. 아마도 당신은 거짓말을 했고, 조종당했고, 처벌을 받았을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학대 후에 또 다른 관계를 시작하려면 매우 강한 영혼이 필요합니다. 파트너 없이 혼자 있는 외로움은 고통, 거절, 불확실성을 잊어버리고 성공이 보장되지 않는 다른 관계에 직면할 수 있는 확신을 갖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어떤 사람들은 이 모든 연결 또는 짝짓기 작업을 신성한 중매인에게 맡깁니다. 성경은 부르짖을 때 주께서 들으시리라고 말씀하고 있지만 우리는 종종 우리의 방식대로 모이기를 선택하지만 마음이 상하고 사랑이 간절할 때는 묵묵히 기도합니다.

“제발 신이시여, 나는 충분히 상처받았어요. 괴로움을 가져가세요. 다음 여자가 그 사람이 되게 해주세요. 그리고 나는 시간이 걸리는 한 기다릴 것을 약속합니다.” 익숙한 소리? 이것은 사람들이 관계를 포기하고 하나님을 기다려야 할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느끼는 절망적인 시기에 많은 사람들을 위한 기도입니다. 그는 초대받지 않고 당신의 삶에 오지 않습니다. 일단 초대를 하면 그가 당신을 진지하게 받아들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7년을 기다림에도 여전히 독신으로 지내는 것이 신의 뜻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신성한 중매쟁이가 기다리기를 원하지 않았다면 잡을 손이나 기댈 어깨가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공통적인 결점입니다. 나는 혼자가 아니었다. 우리 중 일부는 하나님을 어딘가에서 우리를 위해 예정된 소울 메이트를 가진 신성한 중매인으로 취급합니다. 사실이지만 우리가 저지르는 큰 실수는 수동적으로 앉아서 경기가 갑자기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것입니다. 배정된 경기를 기다리는 동안 우리의 사회 생활을 보류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그들이 만나는 사람이 그들의 기대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많은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폴로 셔츠를 입고, 당신의 스포츠 팀을 놀리고, 매쉬를 싫어하는 재미있고 매력적이며 똑똑한 남자가 당신의 꿈의 남자가 아닐 수도 있지만, 그가 당신의 다음 꼬마 친구가 되면 어떻게 될까요? 당신은 당신의 외로운 주말이 보상되어 너무 흥분되고 행복합니다.

고통과 거절의 공허함은 좋지 않습니다. 흠잡을 데 없는 중매 서비스를 운영하시는 신성한 중매쟁이 하나님이 제안을 주시는 것을 보면 우리 모두는 스스로에게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이것은 우리가 윈윈 유형의 거래를 기대하는 나쁜 유형의 사고입니다. 우리는 데이트의 고통이나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큰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것은 중범죄입니다. 관계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이기적인 의도 없이 최선을 다해 모험을 해야 합니다. 준비된 배우자란 없습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스스로 벌어들일 때 사랑하십니다. 이것은 우리의 신성한 중매쟁이의 힘든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