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부심에 대한 동기

모든 인간에게는 존중, 자기 존중, 자기 존중, 타인에 대한 존중이 필요합니다. 사람들은 인정을 받기 위해 참여하고 공헌감, 수용감 및 자존감을 주는 활동을 해야 합니다. 직업이든 취미이든. 이 수준의 불균형은 낮은 자존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열등감.

개인이 자존감과 자아실현을 구축하도록 돕는 전략은 개인이 잠재력을 가장 잘 활용하고 잠재력에 가장 잘 맞는 일을 하는 삶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가족, 친구 또는 동료의 감사와 함께 잘 알려진 작업은 자존감과 자신감을 높입니다. 동기 부여는 직장에서 합당한 존경과 존중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궁극적으로 자기 실현을 위해 최고의 자아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랑하는 사람 및 동료와의 유대 관계를 형성합니다. 자아실현이란 정신적, 생리적, 사회적 웰빙을 향상시켜 삶에 대한 긍정적인 전망을 향상시키는 절대적인 자기 만족의 상태입니다.

낮은 자존감은 자신감을 망치고 주변과 함께 살거나 삶을 느끼는 정신을 시들게 합니다. 자신감 부족은 원치 않는 감정을 유발합니다. 거부감과 우울감은 전반적인 웰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삶을 무의미한 존재로 축소시킬 수 있는 무가치함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한 신성의 능력이 부여한 생명은 더 큰 목적을 위한 것입니다. 창조주께서는 우리가 사랑, 보살핌, 보호로 가득 찬 삶을 살기를 원하십니다. 그리고 같은 규모로 언급된 것을 분배하십시오. 창조주께서는 우리가 신비로운 우주적 아름다움의 신성한 창조의 불변성에 기여하기 위해 좋은 정신을 갖기를 원하십니다. 글로벌 인내에 기여하는 방법은 우리 안에 있는 잠재력을 발견하고 그 잠재력을 파괴가 아닌 보존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우리 안에 있는 잠재력을 확인하고 우주에 더 큰 설계를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는 특정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잠재력을 육성함으로써 인정 및 기타 보상의 형태로 보상이 있을 것입니다.

최고의 보상은 자신감과 자존감입니다. 기쁨의 감정은 자존감을 높이고 자기 만족의 마지막 단계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찾고자 하는 긍정적인 느낌입니다. 그것 없이는 자신을 양육하거나 다른 사람을 양육할 수 없습니다. 사람은 자신을 사랑할 수도 없고 남을 사랑할 수도 없습니다. 이것은 삶의 균형과 조화의 화음을 울리는 느낌이며, 우주에서 생명의 자연스러운 질서를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한 느낌입니다. 자아실현을 위한 자존감의 동기는 물질적 이득만을 위한 동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