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하도록 이끄는 7가지 유형의 동기 부여

동기 부여는 모든 일이 일어나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고 목표를 생성하거나 달성하도록 이끄는 힘입니다. 그러나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과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고유한 경험은 당신의 믿음을 형성하고 이러한 믿음은 당신이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의 기초입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이 자신의 동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하나의 인센티브가 없습니다.

의욕을 느끼면 해야 할 일을 하도록 자신을 몰아붙입니다. 이것은 달성해야 할 목표와 달성해야 할 과제가 없다면 동기 부여를 무가치하게 만듭니다. 인생은 행복과 성공을 위한 끝없는 추구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큰 도전은 꿈을 이루고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동기 부여를 받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욕망과 욕망을 위해 열심히 일하도록 유도하는 다양한 유형의 동기가 있습니다.

1. 성취

이러한 유형의 동기는 사람들이 목표를 설정하고 추구하고 달성하도록 이끈다. 무언가를 탁월하게 하기 위한 추진력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성취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는 사람들은 근면하고 책임감이 있으며 문제 해결에 매우 만족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성과보다 보상이 더 중요합니다. 목표가 달성되면 이 사람들은 빠르게 다음 목표로 이동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동기 부여에는 높은 수준의 인내, 헌신 및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2. 소속

소속 동기가 있는 사람은 특정 목표 달성보다는 특정 개인이나 집단과의 관계를 중시한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동기는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삶을 바치고 그들에 대한 개인적인 목표를 무시할 때 반영됩니다. 칭찬, 협력 및 좋은 행동은 이 동기 부여 유형에 매우 중요합니다.

3. 보안

미래에 대해 깊이 염려하는 사람은 보안상의 이유로 동기 부여가 높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자극은 일반적으로 사람의 삶의 초기, 종종 10대 후반이나 20대 초반에 나타납니다. 돈과 다른 물질적인 것들이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동기 부여의 원동력입니다. 따라서 정기적이고 보수가 좋은 직업은 일반적으로 재정적 안정에 동기를 부여받는 사람들을 만족시킵니다.

4. 영양

헌신적 인 교사, 어머니, 멘토는 수유 동기를 보여주는 사람들 중 일부입니다. 보살피고자 하는 욕구는 그들이 대가를 기대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돕고, 지원하고, 봉사하고, 선물을 주도록 합니다. 양육의 필요성은 대부분 다른 사람의 필요를 이해하고 충족시키는 능력과 함께 작동합니다.

5. 두려움

이러한 종류의 동기에는 결과가 있습니다. 인센티브나 보상이 동기를 부여하지 못할 때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사용되거나 부과됩니다. 당근과 채찍 동기 이론에서 당근은 동기 부여자이고 두려움은 막대기입니다.

처벌 및 기타 부정적인 결과는 두려움에 휩싸인 사람을 지시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학생이 학교에서 잘하도록 강요하고 직원이 과제를 잘 수행하도록 강요하는 데 사용됩니다.

6. 성장

자기 개선은 개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데 큰 동기 부여 요소입니다. 성장하려는 욕구는 변화에 대한 열망, 지식에 대한 열망, 정신적, 정서적으로 성숙한 사람으로 성장하려는 헌신을 통해서도 표현될 수 있습니다.

7. 인센티브

이러한 형태의 동기 부여 가치는 금전적 또는 비금전적 보상을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특정 목표를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것이라는 생각에 동기를 부여받습니다. 승진과 보너스는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 사용되는 인센티브의 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