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동기 부여가 최고의 동기 부여입니다

소개

오늘은 2006년 11월 5일이며 이 지역 사람들은 ‘Guruparav’… ‘Guru Nanak Dev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나는 여기 앉아서 우리 삶의 동기가 무엇인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리 삶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무엇이 우리를 아침 일찍 일어나 직장, 대학 또는 학교로 서두르게 합니까? 무엇이 우리를 계속 나아가게 합니까? 산다는 것은 강박인가? 모두가 살고 있기 때문에 … 나도 살 것입니다.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1. 힘

2. 직책

3. 돈

4. 귀중품 및 자산

5. 성장

6. 수용과 존중

7. 표창, 보상 및 포상

이것이 우리 대부분이 가지고 있는 동기입니다, 그렇죠? (몇 가지 더 나열해 주시겠습니까?). 이것들은 우리가 삶을 살아가도록 유지하기에 충분히 좋은 방아쇠입니다. 이것이 일부 사람들을 “개처럼 충성스럽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Run Like a Donkey”와 “Keep Hopping… Like a Monkey”.

몇 가지 단순한(전통적인) 자극…

작동하는 “정통”동기 중 일부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1) 책임감: 어떤 영화에서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가족에게서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남자가 무책임하고 밖에서 많은 시간을 보낼 때… 부모는 보통 “Iski Shaadi kar do; jimmeyvari aayegi to khud samajhdaar ho jaayega”(결혼. 그가 책임을 갖게 되면 그도 책임을 지게 됩니다). “책임 부과”도 일부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그런 다음 그는 이제 자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는 아내와 가족을 위해, 그리고 그들의 미래를 위해 일해야 합니다. 인도에서는 (사람들이 말하길) 강제가 부과되지 않는 한 일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2) 시야 너머를 바라보기:

A: 당신은 항상 동전의 한 면을 볼 수 있습니다…당신은 확실히 다른 면을 보고 싶어합니다.

비. 거대한 산을 볼 수 있습니다… 항상 보고 싶은… 저편에 무엇이 있는지.

씨. 당신은 바다에 있습니다 … 물과 물, 물만 보이는 모든 곳 … 끝이 어디인지 알고 싶습니다.

이것을 ‘더 배우려는 동기’라고 합니다. 이미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알고자 하는 동기입니다.

3) 꿈의 힘: 이것은 보이지 않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이전에 아무도 본 적이 없는 것을 봄으로써. 꿈을 갖는 것은 동기부여가 되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꿈을 현실로 만들고자 하는 열정은 더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ㅏ. 꿈이 있었다면…

비. 열정이 있다면…

씨.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D. 최종 결과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면…

E.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계속할 수 있는 열정이 있다면…

…그렇다면 아무도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더 흥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외부 동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항상 청구되고 갈 준비가 될 것입니다.

인생에서 배우기

이상으로… 주위를 둘러보면 작고 소소한 삶의 진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우리 주변의 아이디어와 경험은 항상 우리에게 동기를 부여하기에 충분합니다. 다음을 살펴보십시오.

1) 많은 부모들이 “태어나지 않은 아이”(태아살해)를 죽입니다…사고로든 선택으로든. 유산, 유산 또는 기타 사고 일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우리에게 이 “멋진” 세상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행운입니다.

2) 불행한 사람이 많다. 그들은 방해합니다. 그들은 볼 수 없고, 들을 수 없고, 말할 수 없고, 팔다리가 없습니다… 그들은 치명적인 질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건강입니다.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좋지 않습니까?

3) 그 가족들이 있고 그들은 가난합니다. 그들은 하루에 세 번 충분한 음식을 얻지 못합니다. 우리는 하루에 세 끼를 먹을 만큼 잘 먹습니다… 이것은 매우 건강하고 양질의 음식입니다.

4) 사람들은 두 세트의 드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세계 일부 지역의 사람들은… 입을 것이 없습니다). 그들은 하나를 세탁하고 다른 하나를 입습니다. 우리 옷장에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5) 많은 사람들이 좋은 교육을 받을 만큼 운이 좋지 않습니다… 시설이 없거나 그럴 여유가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결정을 내리고 우리에게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결정할 만큼 충분히 교육을 받았습니다.

6) 학습자는 모두 직원이 아닙니다. 우리는 일할 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과 가족을 돌보고 꿈을 쫓을 만큼 충분히 잘합니다.

7) 여름, 겨울, 장마 상관없이… 어떤 사람들은 자연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그들은 집이 없습니다. 그들은 머물 곳이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집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 “홈 스위트 홈”이라고 부릅니다.

8) 매일 수천명의 목숨을 앗아가는 수많은 사고와 자연 재해(허리케인, 홍수, 지진 등)가 발생합니다. 오늘 우리 가족과 친척들과 함께 살아 있어서 다행입니다.

이러한 사실들이 동기를 부여하고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끼기에 충분하지 않습니까?

결론

인생은 비참할거야…시작하면 지옥이 될거야

1. 다른 사람의 결점 찾기

2. 복수

3. 부정적인 생각

4. 불만 사항

5.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그러나 인생은 천국이 될 것입니다.

1. 당신의 축복을 세기 시작하십시오

2.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더 많고 당신을 미워하는 사람은 더 적다고 생각하기 시작한다

3. 자신과 자신의 삶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서명하기 전에 온라인 검색 중에 찾은 이 인용문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실제로 전체 기사의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오늘 나는 더 이상 돈이 없다는 것이 슬프거나 내 재정이 현명하게 구매를 계획하고 낭비를 피하도록 격려해 준다는 사실에 행복합니다.

오늘 나는 건강에 대해 불평할 수도 있고 살아 있다는 사실에 기뻐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 나는 자라면서 부모님이 주지 않으신 모든 것을 한탄할 수 있고, 나를 낳아주신 것에 감사할 수 있습니다.

오늘 나는 친구의 부족을 애도할 수도 있고, 새로운 관계를 발견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탐구에 착수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일하러 가야 해서 신음할 수도 있고, 해야 할 일이 있어서 기뻐서 비명을 지를 수도 있습니다.

오늘 나는 학교에 가야 한다고 불평하거나 열심히 마음을 열고 새롭고 풍부한 지식 이야기로 채워야 한다고 불평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허드렛일을 해야 한다고 낙담하게 신음할 수도 있고 집이라고 부를 곳이 있다는 사실에 감사할 수도 있습니다.

내 삶은 형성되기를 기다리며 내 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제가 있습니다. 조각가가 조각을 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과 피드백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