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및 목표 설정

당신이 원하는 무엇이든 성취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항상 당신이 도달할 수 없다고 생각했던 직업을 얻거나, 다소 도달할 수 없는 멋진 새로운 관계를 찾고 구축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아이디어를 긍정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이전에 리소스를 사용하지 않은 것에 대해 자신에게 화를 내지 마십시오. 부정적인 에너지에 집중하면 앞으로 나아가는 데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진정으로 원하는 것, 원하는 결과에 집중하십시오.

동기 부여와 목표 설정만 있으면 됩니다.

목표 설정 및 성능

목표 설정은 다음과 같은 경우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구체적인 목표

힘든 목표

목표는 어렵다

목표 달성 가능

목표는 참여적으로 설정됩니다.

목표는 종종 개인을 위한 것이지만 팀/그룹 기반일 수도 있습니다.

동기 부여를 유지하려면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1. 당신의 가치, 신념, 욕망을 정의하라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중요한 것에 가치를 부여하면 목표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사람들의 목표와 욕구는 그들의 가치와 신념에서 비롯됩니다.

귀하의 가치관, 신념 및 욕구를 나열하십시오. 요소 간의 상호 관계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가지십시오.

목록은 동기 부여의 원천이 되어야 하며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동기 부여의 질과 깊이는 헌신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설정한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는 확신이 있어야 합니다.

이를 당연하게 여기면 좌절감이 생겨 동기 부여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2. 자기 평가를 하라

현재 능력에 대한 비공식 평가를 수행하십시오. 자신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이 시점에서 정확성과 정직성이 필수적입니다. 과소 평가 또는 과대 평가는 자신의 능력에 대한 부정확한 평가에서 비롯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평가가 이미 있고 자신이 중요하게 생각하고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면 이제 개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목표에는 다음과 같은 공통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ㅏ. 실감나는

목표 설정은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특정 목표는 귀하의 능력과 현재 상황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비. 아마도

현실적이거나 비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지 마십시오.

유연한 c

도중에 항상 장애물을 예상하고 장애물을 피해 이동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D. 측정 가능

목표에 도달했는지 알 수 있도록 시간 프레임을 설정하십시오.

E. 통제 중

당신의 가치와 신념에 따라 목표를 설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결과를 통제할 수 있는 목표를 겨냥하십시오.

3. 개인사정의 역할

설정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개인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않으면 동기 부여와 목표 설정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조건은 항상 목표에 영향을 미칩니다. 환경은 변하지만 목표는 조정되지 않으면 동기 부여가 약화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상황에 적응하고 적응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들이 자기 기대치를 조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사람들은 좌절하고 의욕을 잃을 때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상황을 고려한다면 동기를 유지하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목표 재설정은 동기 부여를 유지하고 성공으로 가는 길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4. 번식 성공

개인적인 상황, 동기 부여 및 목표 설정은 성공의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단계에 도달하지 못하면 동기 부여가 줄어들고 능력에 따라 행동하지 못하며 이는 성공 가능성을 저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