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취 인센티브

수년에 걸쳐 행동 과학자들은 어떤 사람들은 무언가를 성취하고자 하는 불타는 열망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성취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음을 알아차렸습니다. 이 현상은 많은 토론과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과학자들은 높은 수준의 성취 동기를 가진 사람들이 특정 특성을 보인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성취 동기는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목표 지향적인 합격 또는 불합격 활동을 선택하는 경향입니다.

성취하려는 동기는 좋은 삶의 기초입니다. 성취 지향적인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삶을 즐기고 통제력을 느낍니다. 열정적이면 사람들을 역동적으로 유지하고 자존감을 줍니다. 중간 난이도의 목표를 설정하지만 쉽게 달성할 수 있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너무 어렵거나 너무 쉬운 목표를 설정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이 달성할 수 있는 작업만 수행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성취 지향적인 사람들은 결과를 우연에 맡기기보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성취 동기가 있는 사람들은 성공에 대한 보상보다는 자신의 개인적 성취에 더 관심을 갖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성취 동기를 부여하는 사람들은 다른 회사보다 회사에서 훨씬 더 높은 발전 속도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계된 프로그램 및 과정, 7개의 “교육 입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개인에게 동기 부여적 사고를 가르치는 과정을 말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참가자가 자신의 개성과 목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세 번째는 참가자들이 상황, 역할극, 실생활에서의 성취와 관련된 행동을 연습하도록 돕습니다. 네 번째는 비즈니스 및 기타 게임에서 성취와 관련된 행동의 실천을 말합니다. 다섯 번째 항목은 참가자가 성취 행동 모델을 자신의 행동, 자아 이미지 및 목표와 연관시키도록 권장합니다. 여섯 번째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개인 행동 계획을 더 쉽게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과정은 참가자들에게 목표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진행 상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연구 분야로서의 성취 동기는 특히 두드러진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현재 많은 회사에서 동시에 직원을 교육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