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편람 – 의료변화를 주도하는 동기와 변화의 6단계

필요한 의료 변화를 통해 조직을 이끌 때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정의할 수 있는 6가지 핵심 태도가 있으며 핵심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직원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동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변화 프로세스의 6단계가 있습니다.

이론적, 공리주의적, 미학적, 사회적, 개인주의적, 전통적 태도는 사람들이 동기를 부여받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여섯 가지 기본 태도의 명칭입니다. 관리자는 각 주요 직원에게 가장 동기를 부여하는 태도를 알면 도움이 됩니다. 동기를 파악함으로써 관리자는 직원을 이해하고 최고 수준의 성과와 생산성으로 안내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용을 통제하고, 생산성을 높이고, 사고/질병을 줄이고, 유지 목표를 향상시킬 수 있는 의료 변화를 주도할 때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러한 각 주요 직책에 대해 간략히 살펴보겠습니다.

이론적으로 열정적 인 사람들은 진실을 발견하려는 열정이 있습니다. 그들은 지식을 이해하고 증가시키려는 욕구를 채워줄 새로운 정보를 찾습니다. 의료 서비스의 변화를 주도할 때 의료 서비스 변경은 정확한 공중 의료 정보로 시작해야 하며, 그런 다음 자신의 건강 및 성과 문제와 회사가 후원하는 건강 계획의 장기 목표에 관한 보다 개별화된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추진력이 있고 강한 사람 실용적인 태도, ROI(투자 수익)에 대한 열정이 있습니다. 그들은 건강 관리의 새로운 변화로부터 어떻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건강이나 심지어 회사의 안녕에도 관심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참여를 통해 그들이 어떻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특히 금전적 이익이 증가한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의료 참여에 금전적/재정적 인센티브가 있는 경우, 높은 공리주의자가 참여하려는 동기가 더 커질 것입니다.

사람이 그것에 의해 “구동”된다면 미적인 행동, 그들은 귀여운 것을 습득하고 차분하고/좋은 환경을 갖는 것에 반응합니다. 그들은 혼돈, 혼돈 또는 시끄러운 대결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형태와 조화의 이상적인 상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도록 그들의 창의성에 호소할 필요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움과 우아함은 좋은 동기가 될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 된 사람들 사회의 상황은 조직 또는 사회 전체의 이익이 새로운 의료 계획의 혜택을 받을 때 잘 대응할 것입니다. 역할 모델이 되고 자신의 열정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면 이러한 사람들을 계속 참여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세상을 더 좋게 만들려는 동정심 있고 이타적인 동기를 가진 사람들에 대한 타고난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다른 사람들을 “돕게” 하고 그 몫을 인정받게 하십시오.

운전하는 사람 개별적으로 자세는 힘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영향력과 통제를 원하고 종종 이러한 여섯 가지 태도의 다른 표현으로 동기를 숨깁니다. 그들은 강한 성과를 내고 각광을 받는 사람들 주변에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그들은 조직의 리더십 참여와 새로운 의료 계획에 대한 헌신에 의해 동기를 부여받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참여에 대해 인정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람이 운전하는 경우 전통적인 위치에서 그들은 깊이 간직한 가치와 신념에 의해 정의(또는 설명)되는 의료 변화에 대응할 것입니다. 그들은 전통과 철학에 대한 “흑백” 관점에서 동기를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정치적 또는 종교적 견해는 강하고 융통성이 없어야 하며 개인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프로그램에서 고려되어야 합니다. 그들이 “온보드”되면 공유하게되어 기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요 상황 중 어떤 것이 대상 사람을 유발하는지 결정한 후에는 현재 변화 단계를 이해하여 습관을 바꾸는 목표를 향해 나아갈 때 그들을 가장 잘 지원하는 방법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변화의 단계를 알면 이러한 사람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변화 James Prochasca, John Norcross, Carlo DiClemente가 저술한 책(AVON: New York 1994)은 습관을 바꾸기 위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는 책입니다. 이렇게 기록된 단계는 개인이 변화 과정에서 어느 단계에 있는지 식별하고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이동해야 하는 방향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변화를 달성하기 위한 이러한 접근 방식은 저자가 언급한 6단계 변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1) 사전 숙고 또는 거부

2) 반성 – 문제를 인정하기 시작

3) 준비 – 조치를 취할 계획

4) 동작 – 이전 동작 수정

5) 유지 – 새로운 행동을 유지

6) 종료 – 새로운 행동은 습관이다

리더는 이러한 단계를 알면 도움이 됩니다. 개인의 동기에 대한 이러한 지식과 이해의 조합은 조직의 의료 계획에 변화를 가져올 때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구현하는 것은 처음에는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관리자로서 당신을 돕기 위해 주요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 사용할 사람들의 태도와 가치를 쉽게 식별할 수 있는 평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