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동기와 동기의 3가지 성격

인간의 동기 부여는 어떤 형태의 내적 또는 외적 자극에 대한 우리 몸의 반응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은 우리 몸이 자극에 반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의 예는 우리가 배가 고파서 무언가를 먹게 되어 흥분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행동을 특정한 목표로 인도합니다. 인간은 인생에서 무엇이든 하기 위해 동기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물론 먹고, 자고, 마시는 목표를 세울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들은 내부 트리거입니다. 그러나 때때로 인생에서 우리는 인생에서 다른 중요한 일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여기에는 체중 감량, 운동, 금연, 집 청소, 숙제 또는 구직이 포함됩니다. 이것들은 단지 몇 가지 예를 들기 위한 것입니다.

요컨대, 우리는 이러한 일을 하기 위해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목표가 없으면 동기 부여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무언가를 해야 할 이유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뇌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인간의 동기를 결정하는 세 가지 기본 유형의 성격이 있습니다.

1. 성취 욕구는 어떤 일에서 뛰어나고 성공을 위해 노력하는 원동력입니다. 이 유형은 경쟁 전용입니다.

2. 권력욕구는 인간의 충동의 힘으로 사람들을 특정한 방식으로 행동하게 하려는 욕망이다. 이 유형의 사람은 힘이 있고 경쟁에 덜 신경을 쓸 수 있습니다.

3. 소속 욕구는 타인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자 하는 강한 욕구입니다. 이런 사람은 그 안에 친구가 있다. 그들은 단지 사회적 측면에 도달하기 위해 팀을 이룰 것입니다.

이것들은 인간 동기의 일부인 모든 종류의 성격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생각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유형의 인간 드라이브인지에 따라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할 것입니다. 누군가의 성격을 형성하기 위해 둘 또는 셋의 조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서로 다른 것들이 우리 각자에게 동기를 부여한다는 점에서 모두 다릅니다. 동기를 부여하려면 먼저 목표를 달성해야 합니다. 손이 닿는 범위 내에서 대상이 되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목표를 설정한 후에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계획을 세울 때입니다. 그것을 적고 그 동기를 달성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하십시오.

인간 동기 부여의 마지막 단계는 목표에 집중하려는 노력입니다. 동기 부여는 우리 모두를 움직이는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무엇이든 성취하기 위해 그것을 얻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