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비밀과 매슬로의 위계

“행복 만족의 비결”

(올드 달리)

우리가 가진 것, 우리가 있는 곳에 만족한다면 우리는 행복합니다.

이것은 물질적인 것의 깨달음이나 심지어 영적인 이해에 빠지지 않고 오히려 만족하고 삶이 그냥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원하는” 것을 성취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됩니까?

물어봐주셔서 기뻐요! 이것은 인간의 ‘욕구’의 위계에 대한 매슬로우의 이론으로 이어지며,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다음 설명과 수반되는 이야기에서 드러납니다.

Maslow는 인간의 심리적 욕구에 대한 이론을 발전시킨 저명한 심리학자였습니다. 종종 피라미드 형태로 나타나며 교육, 동기 부여 및 영업 훈련과 관련하여 표시됩니다.

그의 이론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 인간에게는 우선 순위에 따라 충족되어야 하는 “요구”가 있습니다. 상위 이상이 충족되기 전에 하위 이상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욕구의 순서는 개인마다 다르지 않으며 다음과 같습니다.

1. 생리적 욕구, 공기, 물, 음식, 휴식, 운동

2. 안전, 거처, 직업 안정, 은퇴 계획 및 보험에 대한 요구

3. 사랑과 소속감, 자녀, 친구, 파트너

4. 자존감(1), 명성, 인지도, 명성, 위엄

5. 자존감 (2) 자신감, 성취, 자유

하위 수준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우리는 항상 무력한 상태에 있게 되며 가장 높은 수준의 완전한 자아실현과 자유를 갖기 전에 욕구를 충족시키려 할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 상황에서 매슬로우의 이론을 설명하기 위해 제가 쓴 이야기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하면 더 잘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부정적인 맥락에서 설명합니다. 참고: (L5)는 위에서 설명한 레벨 5를 의미합니다.

다음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것입니다. 여기에 게시할 수 있도록 일부 세부 정보가 변경되었습니다.

한 사람의 자동차가 Barclay Plains의 오래된 비포장 도로에서 충돌했습니다. 그늘은 44도이지만 피난처를 제공할 나무는 없고 호주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그는 호신술에 대한 강의를 하기 위해 다윈으로 가는 길이었습니다. 그는 한동안 이 강연을 해왔고 다른 사람들이 그에게 준 존경 때문이 아니라 그가 그 주제의 주인이고 그렇게 하는 것이 기분이 좋았기 때문에 그의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정말로 즐겼습니다. (L4/5)

처음에는 상황에 관심이 없었고 마음이 자유로와 풍경의 아름다움을 “흡수”하도록 허용하면서 그는 친구와 가족을 기억하기 시작했고 당시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었는지 궁금해하고 라디오를 켜고 떠내려갔습니다. 잠.

그가 깨어났을 때 그는 자신이 외롭다는 것을 깨달았고 이야기할 누군가가 있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L3)

몇 시간 후, 그는 약간의 불안함을 느끼기 시작했고 자신이 어떤 위험에 처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안전을 위한 계획을 생각하려고 했습니다.

얼마 후, 그는 도움을 찾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어두워지기 시작했고 그는 정말 걱정했습니다. 그의 감각은 모든 소리에 맞춰져 있었다. (L2)

그런 다음 그는 아침 식사 이후로 먹지 않았고 배가 고프고 목이 마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L1)

이틀 후, 그의 유일한 생각은 생존을 위해 물을 찾는 것이었고, 그의 몸은 음식 없이 몇 주 동안 살 수 있지만 물 없이는 며칠밖에 살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먹는 것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의 즉각적인 관심은 기본적인 물의 필요성이었습니다.

갑자기!! 누군가 뒤에서 뛰어올라 목을 조르기 시작했고 그는 숨을 쉴 수 없었습니다! 공기에 대한 욕구가 물에 대한 욕구보다 더 강했습니다!

그냥 농담이었습니다. 다윈이 제시간에 나타나지 않자 가장 친한 친구가 그를 찾아왔다.

그는 차를 찾은 다음 동료를 추적하여 그가 찾은 곳으로 갔고 그는 꽤 견고해 보였습니다. 그런 다음 그의 모든 좋은 친구들이 그러하듯이, 그는 그를 겁주기 위해 장난을 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좋은 친구입니다.

간단한 교훈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이야기는 그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켰고 최고 수준에 있었던 사람을 보여줍니다. 그는 자신의 꿈이 실현되는 모습을 보여줬고 얼마나 빨리 “적자가 필요해”(ND)

분명히 우리는 달릴 수 있기 전에 걸어야 합니다. 숨을 쉴 수 없다면 우리는 물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공기가 필요합니다. ND는 공기입니다. 이것은 매우 기본적인 예입니다.

다른 방식으로 보면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1, 2 또는 3)의 ND에 있다면 매우 성공적(4/5)을 시도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ND는 먼저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정과 가족이 없으면 꿈을 이룰 수 없다는 뜻이 아닙니다.

반대로 어떤 상황에서든 성공을 위한 열정, 동경, 노력을 내려놓고 낮은 수준의 욕구를 유지하여 더 높은 수준으로의 길을 열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은 성공의 이상을 포착하려고 할 때 친구와 가족에 대한 필요를 잊은 죄를 범합니다.

이 영역은 우리의 많은 시간과 관심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특히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기본적인 욕구를 유지한다면 우리는 꿈을 공유하고, 이야기하고, 믿고, 만족하고 행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의 꿈이 현실로 나타나도록 허용합니다.

이런 종류의 사고를 통해 우리 모두는 더 높은 수준의 자아실현으로 나아갈 수 있지 않을까요?

ND를 유지하고 꿈을 믿으면 나머지는 일어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