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의 자극제로서의 자기 동기부여

말을 강으로 데려가는 것은 쉽다는 옛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곳에서 강제로 물을 마시게 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이 말은 성공을 성취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누군가가 인생에서 성공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한 가지입니다. 그러나 그 사람에게 영감을 주려는 당신의 노력은 그들이 스스로 동기를 부여할 때까지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노력이 없으면 성공하겠다는 각오가 없으면 아무 소용이 없기 때문이다.

자기 동기 부여 또는 내재적 동기 부여에는 두 부분, 즉 정신적 및 육체적 동기가 있습니다. 정신 단계에서는 가고 싶은 곳을 마음 속으로 시각화합니다. 신체 상태에 있는 동안 원하는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조치를 취합니다.

생각과 행동으로 구성된 자기 동기 부여가 성공의 열쇠입니다. 아이디어에 따라 행동하려는 의지가 아이디어 자체만큼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인생에서 성공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초심자가 되어야 합니다. 그는 자신의 모든 것을 성공시키려는 야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지금 감히 행동하십시오.

세상은 매초, 분, 날마다 당신을 부르는 기회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는 열쇠는 행동입니다. 꿈을 꾸되, 스스로 동기를 부여해 계획을 실행에 옮겨야 한다는 뜻이다.

고정 문자 범례

그의 생각에 대한 선택은 그를 자극하거나 자극하지 않습니다. 목표를 명확하게 시각화하는 것이 좋은 첫 단계이지만 행복한 동기의 삶에는 더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살고 싶은 삶을 살기 위해서는 행동이 필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가 말했듯이 “일은 웅변이다.”

영업 코치이자 기조 연설자이자 컨퍼런스 연사인 스티브 챈들러(Steve Chandler)는 우리 각자가 일관된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신화라고 말합니다. Chandler는 이것이 자기 제한적이며 지속적으로 창조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부정한다고 강조합니다. 우리가 누구인지를 지속적으로 창조할 때 낙관주의와 비관주의 사이에서 선택하는 것보다 그 과정에 더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없습니다. 낙관론자도 비관론자도 없습니다. 낙관적 또는 비관적 생각에 대한 개인의 개별 선택 만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

자기 동기 부여를 통해 성공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으려면 기본 욕구를 식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가장 큰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것을 가지고 있지만, 삶에 필요한 원동력과 방향을 찾으려면 핵심 욕구를 파악해야 합니다. 즉, 열정적 인 것입니다.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든, 친구를 사귀고 싶든, 자신감을 키우고 싶든, 먼저 당신의 핵심 욕구, 즉 당신을 내면에서 끌어들이는 것들을 파악해야 합니다.

생각

핵심 욕구를 정의하는 것 외에도 성공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어야 합니다. 아이디어가 있으면 필요한 1차적 자산이 있고, 자기 동기부여를 통해 이룰 수 있는 성공의 시작은 천국입니다.

인간의 잠재적인 문제에 대해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권위자 중 한 명인 Walter Doyle Staples 박사는 크든 작든 모든 성취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된다고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아이디어가 부족하지는 않지만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있으며 이를 실현할 수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성공을 준비해야 하고 기회는 반드시 옵니다.

목표 설정

필요한 아이디어를 얻은 후에 자기 동기 부여를 통해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해야 할 또 다른 일은 목표 설정과 계획입니다.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시간을 내어 계획을 세우십시오. 나만의 공격 계획을 설계하십시오. 성공한 사람을 항상 지켜보십시오. 일단 목표를 달성하면 성공과 행복을 높이기 위해 더 새롭고 더 높은 목표를 세울 것입니다.

이것은 성공한 사람들이 실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도전을 극복하는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성공합니다. 개인 목표를 세울 때 이 간단한 PROBE 규칙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즉, 목표를 “실용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책임이 있는”; “얻을 수 있는”; “크다” 그리고 “섹시하다”.

비전

목표를 설정하는 것 외에도 비전이 있어야 합니다. 비전이 없으면 자신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없으며 거기에 도달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할 수 없습니다. 내가 세운 비전은 내가 가질 미래를 만듭니다. 비전을 만들려면 자신과 일관된 전체를 위해 노력하기 위해 선택한 기회를 통합해야 합니다.

에너지와 좋은 건강 습관

활동적이고 건강한 습관을 기르는 것은 자기 동기 부여를 통한 성취에 대해 이야기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영역입니다.

유명한 동기부여 작가이자 연사인 George Shin은 “성공적인 동기부여를 위해서는 에너지가 필요하다. 개인은 소비해야 한다… 인간의 몸과 마음의 상태로 측정된다.” 건강은 사람의 신체적, 정신적 상태입니다.

덧셈

자신이 참여하고 있는 프로젝트에 최대한 많은 에너지를 쏟아야 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일에 몰두하고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또한 외모를 자산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매력적인 성격 개발 성공적인 관계 구축 불안, 의심 및 두려움을 극복하십시오. 스트레스를 조절하고 긴장을 푸는 법을 배우십시오. 실패를 극복하고 실수로부터 배우십시오.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심상

아이러니하게도 자신의 마지막 시간을 시각화하려는 의지는 우리가 성공 달성에 대해 이야기할 때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는 강장제입니다. Chandler가 말했듯이, “죽지 않은 척하는 것은 삶의 즐거움에 해롭습니다… 우리 자신의 죽음에 직면하는 것은 우리가 생명이 다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우리가 임종한 마지막 시간을 그렇게 생생하게 상상할 수 있다는 것은 역설적인 느낌: 다시 태어난 느낌 – 용기 있는 자기 동기부여를 향한 첫 걸음.

조언의 말씀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기지 않고, 자기 동기부여를 통해 높은 성취자가 되지 않고 이 세상에 온 것의 본질은 무엇인가? 성공하려면 모든 노력을 기울여야 하며 최선의 방법은 내부 동기 메커니즘을 (재)활성화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