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동기 부여는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처음에는 이상한 질문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잘 생각해보면 전혀 이상한 질문이 아니다. 자기 계발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과 기대하는 이점을 결정하기 전에 자기 동기 부여의 전체 개념이 자신에게 의미하는 바를 생각하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자가 자극의 범위는 중요한 돈벌이 산업이었습니다. 자격을 갖춘 사람들과 정당한 지식이나 기여할 정보보다 더 많은 욕심을 가진 사람들은 모두 비용을 지불할 의사와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제공할 무언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결과에 진정으로 만족한 개인의 수와 비교하여 업계의 규모와 범위를 고려할 때 엄청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누가 책임을 져야 하는지, 그리고 자가 동기 부여 분야의 어떤 것이 실제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어떤 것도 건설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하고 희망을 포기하기 직전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떤 형태의 자기 동기 부여는 실제로 다른 형태보다 더 타당했지만, 수많은 소비자가 더 긍정적인 결과를 얻지 못하는 이유를 합리적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산업계를 비난하는 것보다 개인의 책임을 지적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더 유익할 것입니다.

개인이 해야 할 일을 하는 데 필요한 본질적인 동기가 없다면 그들의 문제는 기적적으로 저절로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시 서점이나 온라인에서 자기 동기 부여에 관한 모든 책을 구입하고 개인이 원하는 것을 성취하도록 돕기 위해 설명된 모든 세미나에 참석하더라도 그가 그렇지 않으면 실질적이고 지속적이며 긍정적인 효과를 낼 수 없습니다. . 그는 자신을 변화시키는 데 집중하는 데 필요한 자기 동기 부여와 자기 훈련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선의에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스스로 생산하기 시작해야 하는 결과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조”라는 문구에 “자기”라는 단어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자신이 작업을 설정할 때 직접 참여해야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미래를 만드는 일이 당신의 손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첫 발을 내딛을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