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를 위한 셀프 도움말 팁

먼저, 한 가지를 바로잡자. 당신은 전국의 모든 동기 부여 연사에게 가서 들을 수 있지만 결국 그들은 격려할 수 있을 뿐이고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당신뿐입니다. 원인과 동기는 상황에 따라 같은 것을 의미할 수도 있고 그 반대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다이어트, 보기 좋고 기분 좋아지기 위해 살을 빼고 싶은데 이런 이유인데 동기가 뭔가요? 자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욕구와 열망임에 틀림없으며, 남을 기쁘게 하기 위해 살을 빼고자 한다면 스스로 동기부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동기는 기본적으로 자신을 개선하려는 욕구입니다.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에게 가라고 촉구하는 직장에서 잠재적인 승진이 있지만 가족 시간을 크게 줄이는 초과 근무 시간이 있다면 이유나 동기가 있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는 동료를 기쁘게 해주기를 원하지만, 그 대가로 자신을 불행하게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더 큰 일을 위한 디딤돌로 그 승진을 원하고 경력 사다리를 올라가는 자기 만족을 원한다면 그것을 하십시오. 당신에게는 추진력과 두뇌가 있습니다. 이유만 있다면 잊어버리세요. 당신은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으며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려고 인생을 보낼 수 없습니다.

요컨대, 당신에게 나타나고 당신이 열심히 일해야 하는 모든 것이 이것으로 귀결됩니다. 앉아서 왜 이 일을 하고 싶은지 진지하게 생각해 보십시오. 시간을내어 도움이된다면 적어 두십시오. 성공에 대한 개인적 열망과 열망이 있다면 그렇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동기 부여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이 감자를 좋아하지만 예를 들어 서비스업에서 일하고 싶다면 엉덩이를 떼고 몸매를 갖춰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선택한 직업에 들어갈 수 있는 가능성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동기가 되어야 합니다. 그것이 당신을 행동으로 옮기지 않더라도 서비스 경력은 경력이 아니라 단지 공상일 뿐입니다. 또한 특별한 날을 위해 살을 빼고 싶다면 달성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목표에 가까워질수록 의욕이 높아지고 멋진 모습과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반면에 체중 감량량이 너무 많으면 그것이 나오는 것을 보지 못하고 금방 좌절하고 완전히 의욕을 잃고 컴포트 푸드로 살이 찌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실패한 것이 아니라 비현실적이었습니다. 이는 흔한 실수입니다.

마음과 동기의 차이를 알고 있으므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마음을 들여다보십시오. 자신을 위해 하고 있고 정말로 그것을 원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해 무언가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시간이 지나면 끊임없는 열정이 일어나기 시작하고 당신의 삶에 만족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동기이고 당신은 이미 반쯤 왔습니다.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