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차에서 겨울 드라이브

슈퍼스타 라이더 여러분 안녕하세요!

당신의 운전은 어떻게 되어 가고 있습니까? 나는 당신을 잘 믿고 당신은 당신이 있는 곳을 사랑합니다! 대가족 및 Ebony Park 팀과 함께 눈 속에서 즐거운 주말을 보내고 방금 돌아왔습니다. 겨울 날씨와 눈 속에서 노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겨울이 의욕을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달에 여러분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제가 가장 좋아하는 Jim Rohn의 인용문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또한 봄까지 한 달도 채 남지 않았고 일광 절약 시간제가 다시 시작될 때까지 두 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규율이 없는 것에 대한 즉각적인 보상은 해변에서의 즐거운 하루입니다. 규율에 대한 미래의 보상은 해변을 소유하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우리 대부분은 내일의 부보다 오늘의 즐거움을 선택할 것입니다.”

규율은 모든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자지 않고 타지 않는 것은 보람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돈크 아래에 파묻혀 따뜻하고 행복하며 숙면을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선택을 계속한다면 리더십 목표를 달성하지 못할 것입니다. 라이딩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매일 훈련된 선택을 하기만 하면 됩니다. 내일의 기쁨을 오늘보다 앞당기면 미래의 자신이 영원히 감사할 것입니다.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인용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일어나기 쉽습니다. 인생에 대해 흥분하면 알람이 울리기 훨씬 전에 일어날 것입니다.”

열정과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추위나 비를 맞으며 밖으로 나가는 고통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대신, 긴 쪽을 미끄러져 내려가거나 다리 양보의 첫 걸음을 내딛거나 말을 손질하는 재미를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사랑하고 기대하는 모든 것. 그것에 집중하면 깨어나는 것이 쉬울 것입니다.

분야 키 –“작은 일부터 시작하여 큰 일을 하십시오.”

그러니 새벽 4시에 일어나서 일하기 전에 4마리의 말을 타는 대신 작게 시작하여 1마리만 타십시오. 일주일에 5일 ​​라이딩을 준비하고 싶다면 일주일에 한 번, 그 다음에는 두 번, 그 다음에는 세 번 라이딩을 시작하세요. 비결은 협상 불가능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번 주에 3개를 하면 이번 주에 3개를 합니다. Ebony Park에서 우리 모두는 체육관을 치고 몸을 건강하고 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 우리 모두는 체육관을 싫어합니다! 필을 제외하고. Phil은 체육관을 사랑하는 이상한 사람입니다. 나머지 우리는 운동을 올바르게 하기 위해 규율을 사용해야 합니다. 문제는 우리가 목표를 달성하면 일주일에 6번의 운동을 하고 아무도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고 그러면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안타까워할 것입니다. 그래서 대신 우리는 일주일에 두 번의 전신 운동을 한다고 말합니다. 이제 그것은 우리가 일주일에 2시간 운동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일주일에 두 번 운동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우리가 선호하는 것은 30분 동안 일주일에 4번 운동하는 것입니다. 목요일까지 결석한 날이 있으면 그 시간을 세분화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그것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작게 유지하고 자신과의 특별한 약속을 지키십시오.

규율에 대한 또 다른 인용문:

“열정적인 사람들은 자신이 하는 모든 일과 그들이 헌신하는 모든 훈련이 그들을 최종 목적지로 이끄는 일련의 사건들에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행복으로 이동:

“당신 미래의 대부분을 결정하는 것은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이 아닙니다. 일어나는 일은 우리 모두에게 일어납니다. 핵심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무엇을 하느냐입니다.”

당신은 세상의 슬픔이 없습니다. 나쁜 일은 누구에게나 일어납니다. 성공한 사람과 실패한 사람의 차이점은 성공한 사람은 과거의 경험이 미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허용하기보다는 실망에서 교훈을 얻고 경험에서 성장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나쁜 하루를 보냈다 – 그래서 무엇? 당신의 목표에 대해 훈련을 받고 당신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하십시오. 나쁜 일을 피하려고 노력하는 삶을 살 수는 없습니다. 나쁜 일이 오고 있어 인생이라고 하지만 웃고 끄덕이고 성장할 수 있다면 훨씬 더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행복은 큰 성공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매일의 작은 성취에서 오는 것입니다. (벤자민) 프랭클린이 말하는 것은 우리가 정말로 원하는 것을 추구할 때 우리가 가진 것에 만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브라함 링컨이 가장 잘 말한 것입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결정한 만큼 행복할 것입니다.”

목표는 결코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여행은 행복이 있는 곳입니다. 인생은 당신이 얻고, 성취하고, 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일어나기 위해 당신이 매일 하는 일에 관한 것입니다. 주기에 얽매이지 마세요 – “내가 차를 얻을 때 나는 행복할 것이다, 내가 레벨 1에 도달할 때 나는 행복할 것이다, 내가 새 말을 얻을 때 나는… 지금 행복하세요. 이 글을 읽으면서 웃으세요. 계속 가세요! 감히!” 의도적으로 불일치하는 사람은 웃지 않습니다. 멋지다, 알겠습니다. 왜 이유없이 행복하고 싶습니까? 최근 인용문 당신에게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큰 성과는 작은 한 걸음씩 온다는 뜻입니다. 여행을 즐겨야 한다는 뜻입니다. 작은 성과를 기뻐하고 자랑스러워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마지막으로:

“행복은 받고, 나누고, 거두고, 주는 것입니다. 행복은 자신이 성취한 것을 즐기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입니다. 행복은 지금 여기입니다. 행복은 최종 결과가 아닙니다. 행복은 여정의 일부입니다.”

겨울 라이딩에서 성공하려면,

나타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