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동기 부여 팁 –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최선을 다하려면 동기 부여가 잘 되어야 합니다. 동기 부여는 성공으로 가는 길을 가로막는 많은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계속 나아가게 하기 때문에 우리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동기 부여는 우리가 넘어질 때마다 일어날 수 있는 용기와 격려를 줍니다.

심리학에 따르면 정확히 똑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은 외모도 다르고 성격도 다릅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이라면 도움이 될 몇 가지 자기 동기 부여 요령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자기 동기 부여 팁입니다.

o 당신이 누군지 알아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고 있다면 쉽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동기는 외적일 수도 있고 내적일 수도 있습니다. 어떤 형태의 동기 부여가 가장 마음에 드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물질과 같은 외부 보상에 흥분합니까? 당신은 무언가를 올바르게 함으로써 얻게 될 성취와 기쁨 이후에 당신이 더 많이 있는 곳에서 본질적으로 동기가 부여됩니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이러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o 상 시각화

코치는 종종 선수들에게 자신이 올바른 동작을 취하고 게임에서 승리하는 모습을 상상하라고 조언합니다. 당신에게도 똑같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눈을 감고 가장 열망하는 것을 성취하는 자신을 상상해보세요. 당신이 얻게 될 보상, 당신이 느낄 행복, 그리고 어떤 일을 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다른 보상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시각화는 집중을 유지하고 원하는 것을 추구하기로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Q 긍정적인 생각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은 당신의 열정을 약화시키고 당신의 능력을 의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효과적으로 동기를 부여하고 싶다면 두려움과 부정적인 생각을 버려야 합니다. 직면할 수 있는 문제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고 사물을 보는 방식이 가장 중요합니다.

o 중단 없이 기도하라

기도를 통해서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주님과 함께 잠시 침묵을 갖고 당신의 마음에 있는 모든 것을 그분께 말씀드리는 것은 당신에게 용기를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이해하고, 당신의 말을 경청하고, 일을 가능하게 하는 힘을 가진 누군가가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

o 적합한 사람들과 함께하세요

친구의 유형은 개인으로서의 성과와 성격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을 깔보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을 피하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대신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사람이나 항상 의지할 수 있는 사람과 친구가 되세요.

작업을 수행하려는 동기가 충분히 부여되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위의 자기 동기 부여 팁은 테스트를 거쳐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일상 생활에 적용하고 성능이 급증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