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동기 – 날씬한 사람을 위한 생각 안내

살이 빠지면 인생이 얼마나 좋아질지 앉아서 생각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살을 빼는 동안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원하는 곳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의 태도는 체중 감량 동기 부여의 강력한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여분의 파운드를 제거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더 중요한 것은 체중을 줄이는 것이 성공할 가능성이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생활 방식을 바꾸는 것은 체중 감량 방정식의 필수 부분입니다. 필요한 것을 먹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체중 감량을 유발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일단 체중 증가의 명백한 원인에 도달했다면, 자신의 방식을 조정하고 체중을 줄이는 능력에 대해 가질 수 있는 모든 자기 의심과 씨름해야 합니다.

의심이 마음에 스며들면 체중 감량과 건강 유지 측면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이든 그렇지 않든 간에, 살을 빼거나 살이 찌게 만드는 것은 당신의 잠재의식적 믿음입니다.

원치 않는 생각과 원하지 않는 음식

물론 패스트푸드도 살이 찌는 원인이 되지만 원치 않는 생각은 더 큰 문제다. 뺄 수 없는 살이 찌면 근본적인 문제가 마음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정크 푸드가 몸에 좋거나 해롭지 않으며 체중 문제와 관련이 없다고 믿으며 자라면 정크 사고를 채택한 것이며 모든 노력이 끝날 때까지 낭비됩니다. 그런 생각에서 마음을 비우십시오.

천성적으로 온화한 사람

일부 사람들은 선천적으로 마른 체형을 유지하기 때문에 영양이나 운동에 대해 전혀 생각할 필요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부러워할 수도 있지만, 진실은 당신이 살을 빼려는 동기와 긍정적인 태도만 있다면 살을 빼고 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선천적으로” 날씬한 이유는 몸의 문제를 통제하도록 마음을 진화시켰기 때문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들은 정크 푸드를 갈망하지 않으며 기회가 있을 때마다 작곡에 앉아 있습니다. 그들은 좋고, 맛있고, 영양가 있는 음식과 활동적인 생활의 가치를 이해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전산화

우리의 뇌는 개인용 컴퓨터의 CPU(하드 드라이브)와 같습니다. 올바른 소프트웨어를 로드하고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도록 유지 관리하면 바이러스나 부풀려진 파일 폴더에 감염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이 충돌하지 않으므로 원하는 방식으로 컴퓨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마인드 소프트웨어”에 필요한 변경을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을 바로잡는 방법, 면도칼로 돌아가는 방법, 당신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마음이 체중 감량 동기와 일치하면 다시는 체중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