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동기 부여, Don Imus 및 팀 빌딩 – 성공적이고 동기 부여된 팀을 만드는 5가지 비결

쇼크 조크(터무니없는 발언으로 청중에게 충격을 주는 사람)인 Don Imus는 Rutgers University 여자 농구 팀에 대해 품위를 넘어 인종차별적이고 성차별적인 발언을 했다는 이유로 WCBS와 MSNBC 라디오에서 해고당했습니다. 팀 빌딩 및 직원 동기 부여 관점에서 이러한 상황에서 배울 수 있는 동기 부여 지혜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먼저 귀하의 조직, 팀 또는 부서에 “Imus”가 몇 명입니까? 여성이든 직원이든 행동에 관한 한 지속적으로 경계를 허물고 있는 직원들입니다. 그는 직장에서 오만하거나 강력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의 감정을 존중하지 않고 무감각한 말을 하고, 그들의 행동에 대해 이야기할 때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난 그냥 나야.”

“이게 나야.”

“나는 단지 게임이었다.”

“나는 아무도 해치지 않았습니다.”

“아, 너무 예민하시네요.”

“장난 좀 치면 안 돼?”

“나는 그것에 의해 아무 의미가 없었다.”

그러나 이러한 부적절한 행동을 계속해서 보여줍니다. 이러한 “Don Imus” 행동으로 인해 생산성이 떨어지고 직원의 의욕이 떨어지고 전근 및 인사 문제가 증가하고 곧 목표 달성이 중단됩니다. 결론은 이러한 유형의 사람들이 말이나 행동으로 조직과 팀을 분열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직원의 동기 부여를 높이고 강력하고 자기주도적인 팀을 구성하며 더 높은 수준의 조직 성공을 달성할 수 있도록 팀의 “이모”를 처리하는 5가지 비결입니다.

  1. 당신의 사명을 실천하십시오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조직의 사명, 가치 및 목표에 따라 행동할 때 직원들은 사명을 실천하고 높은 수준의 행동 및 생산성을 유지하도록 동기를 부여받게 됩니다. 이 커뮤니케이션은 맨 위에서 시작해야 하며 모든 수준과 모든 기회에서 전달되고 실행되어야 합니다. 조직의 가장 높은 가치 중 하나여야 합니다 –존경. 직원이 말이나 행동을 통해 다른 팀원을 무시하도록 허용하면 조직의 사명에 부응하지 못하고 조직 및 팀 혼란, 생산성 문제 및 잠재적 괴롭힘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훌륭한 조직과 함께 일할 때 조직의 가치가 더 많이 전달되고 강화될수록 조직이 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동기 부여 작업 환경을 조성하고 작업에 따라 직원을 보상합니다.
  2. 일관성을 유지하다 이 나쁜 행동을 발견할 때마다 매번 해결해야 합니다. 관리자가 “글쎄요, 한 번만 말했어요” 또는 “결국 사라질 겁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너무 자주 듣습니다. 음, 가지마. 이 부적절한 행동을 매번 해결하지 않음으로써 이러한 행동을 표현하는 개인에게 권한을 부여하거나 권한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Don Imus” 사람은 “글쎄, 아무도 아무 말도 하지 않았으니 괜찮을 거야.” 또는 “내가 이 일을 그만둘 수 있다면 경계를 더 넓히자.”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긍정적인 방식으로 행동하는 다른 직원들은 생산에 덜 열정적입니다. 그들은 이 사람과 의사소통할 필요가 없고 성공적인 작업 환경에 필수적인 의사소통이 중단되는 안전한 환경으로 후퇴할 것입니다. 매번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Don Imus와 개인 교육 세션을 할 용기를 갖고 매번 수용 가능한 의사 소통 및 행동이 무엇인지 설명하십시오. 직원의 좋은 행동에 대한 보상과 직원의 나쁜 행동을 계속하는 것에 대한 벌칙을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3. 기억해, 말은 아프다 – “막대기와 돌이 내 뼈를 부러뜨릴 것이지만 말은 나를 다치게 하지 않을 것이다”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자라면서 들었던 말입니다. 글쎄, 그 말은 아프다. 최고의 카피라이터, 정치 전문가, 연설문 작성자, 시나리오 작가는 단어로 감정을 만들어 내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받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확실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행동하도록 설득됩니다. 상처를 주거나 동료 직원을 소외시킬 수 있는 말을 한 번 하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또는 오래된 표현처럼 “문이 열리면 말을 헛간으로 되돌리기가 어렵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가 사용하는 단어에 주의해야 합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내 언어가 긍정적입니까 아니면 동료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합니까? 내가 사용하는 단어로 팀원을 존중하는가? 내가 사용하는 농담이 팀원들을 격려하거나 동기를 부여하거나 진정시키는가? 참고: 항상 메시지 수신자를 존중하는 정직한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명시적”일 때(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당신의 “명시적”을 받는 사람을 희생시키면서 의견을 제시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화에서 “솔직함”을 제외하고 더 정직하고 존중합시다.
  4. 좋은 행동에 대한 동기 항상 긍정적이고 동기를 부여하는 행동을 장려하고 가능할 때마다 좋은 행동에 대해 배우십시오. 팀 회의, 각서, 부사장의 편지 등에서 긍정적인 행동을 보이는 사람을 식별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들이 귀하의 행동을 모방한다는 것입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동기를 부여하고 존중하며 긍정적인 행동을 하십시오. 관리자로서의 행동에 관한 한, 당신은 당신이 보낸 것을 받습니다.
  5. 시정 조치를 취할 준비를 하십시오. – “Don Imus” 행동을 보이는 직원과 회의 및/또는 교육을 받았고 부적절한 행동을 계속하기로 결정했다면 조치를 취해야 할 때입니다. 감독자 또는 관리자로서 이러한 용납할 수 없는 행동에 대한 모든 논의를 문서화하고 문서화해야 합니다. 시정 조치를 수행하기 위한 다음 단계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을 받으려면 인사부에 문의하십시오. 이러한 유형의 직원을 상대할 때 당신은 결코 혼자가 아님을 기억하십시오. 그런 다음 시정 조치를 시행하고 후속 조치를 취하여 긍정적인 행동 변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용납할 수 없는 행동의 다음 상황과 다음 수준의 시정 조치 사이에 지연이 없도록 적시에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또한 긍정적인 행동 변화를 즉시 자극하고 강화하십시오. 용납할 수 없는 행동에 대해 신속하게 조치를 취한다는 것을 보여주면 팀 구성원에게 직원, 사람 및 팀 구성원으로서 그들을 존중한다는 메시지를 보내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더 흥분할 것입니다.

다섯 가지 전 직원 동기 부여 비밀을 적용하고 팀에서 Don Imus 성격을 제거하면 팀 및 조직 목표를 달성하는 동기 부여된 직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