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도한 수색견 훈련

수색 및 구조에 진정한 기어다니는 개를 사용하도록 개를 훈련시킬 때 AKC 타이틀을 위한 훈련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이해해야 합니다. AKC 타이틀을 획득하는 것은 핸들러가 개에게 부과하는 요구 사항을 따르는 것보다 인간의 냄새를 따르는 것과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또한 트리거는 일반적으로 트랙을 “표시”하거나 “놓기”하는 사람이 트랙에 배치하는 핫도그 조각입니다.

개에게 부속물을 훈련시키는 사람은 먼저 냄새 이론과 피부 뗏목을 배워야 합니다. 인간은 지속적으로 피부 세포를 흘릴 것이며 이러한 세포는 바람과 함께 표류하고 사람이 움직일 때 땅에 떨어지는 “뗏목”을 형성합니다. 이것은 늦은 개가 따르도록 훈련되어야 하는 피부 세포의 흔적입니다. 피부 세포가 주변 초목이나 표면에 어떻게 그리고 어디에 닿느냐에 따라 후속 개가 어디에서 어떻게 냄새를 맡을 것인지가 결정됩니다. 개가 냄새를 맡을 수 있는 시간의 길이는 트레일에 대한 날씨의 영향과 함께 훈련의 질과 개의 타고난 능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지연된 개를 성공적으로 훈련시키기 위한 또 다른 조건은 조련사가 개가 어떤 상황에서도 코스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추적 타이틀을 위해 개를 훈련시키는 사람은 실제 사냥 “미션”의 생사 시나리오에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라 지정된 “경로”를 따라가야만 얻을 수 있는 타이틀을 얻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개를 위한 특별한 방법으로. 이 표제에 대한 훈련은 종종 사람의 경로에 배치된 소시지 조각의 사용을 포함하며, 이는 개가 땅에 정확한 발 자국을 따르도록 장려합니다.

수색 및 구조 지역에서 “크롤러 개” 인증을 받기 위해 개를 훈련시키는 사람은 개가 출처까지 가죽 뗏목의 흔적을 따라가도록 동기를 부여받아야 함을 이해합니다. 음식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과정을 제대로 따른 후의 보상으로 제한해야 합니다. 크롤링 개 훈련의 주요 초점은 다양한 시나리오를 설정하고 다양한 “피해자”를 사용하는 데 있어야 하며, 핸들러의 임무는 개가 트랙을 읽는 방법을 인식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임을 인식해야 합니다. 냄새를 구별하여 경로를 올바르게 식별하도록 개를 훈련하십시오.

최고의 동기부여는 의심할 여지없이 인간을 찾고자 하는 강한 욕구이며 이러한 유형의 자극에 대한 처음부터 오래된 예비는 수년 동안 수색견 훈련의 기초가 되어온 “가출 강아지”입니다. 지역에서 먹이를 찾는 개 훈련과 냄새를 찾는 개 사이의 차이점은 단순히 공기 냄새에 대한 노출이 초기 훈련 중에 가능한 한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인간의 임무는 개를 “읽는” 법을 배우고 바람이 어떻게 피부 세포를 운반하고 분배하는지 발견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