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 – 동기

“약간의 박수는 천 루피 지폐보다 마법 같은 차이를 만듭니다.”

동기 부여는 그의 욕구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좋은 긍정적 추진력입니다. 이른 시간에 80년대 그리고 90 동기 부여라는 용어는 더 높은 용어로 고려되지 않았으며 널리 사용되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시대가 변하면서 사람들은 자극의 마법을 느끼고 보게 되었다. 개인 생활뿐만 아니라 직업 생활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용어가 되었습니다. 동기 부여는 넓은 해석과 작은 의미를 가진 용어 중 하나입니다. 광범위하게 탐색, 검토 및 수집할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 – 넓은 의미에서

지불인은 신규 이민자의 첫날부터 서비스 마지막 날까지 조직의 포털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동기 부여는 서비스 및 고용의 모든 단계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레이블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또한 자기 동기 부여와 칭찬 동기 부여라는 두 가지 광범위한 방식으로 볼 수 있습니다. 내적 동기는 직원이 주변 환경과 가까운 환경에서 취하거나 수행하는 이니셔티브에서 열망하는 동기입니다. 직원의 야망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직원은 동료가 특별한 관심을 받거나 경영진 등으로부터 박수, 감사장, 금전 등의 보상을 받는 것처럼 보이면 자동으로 자신이 더 많은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방향으로 일하도록 동기를 부여받게 됩니다. . 다른 사람들은 벌고 있습니다.

동기부여는 무한한 방법으로 이루어질 수 있지만 올바른 방법으로, 올바른 방법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직원들은 종종 잘못된 일에 동기를 부여하고,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한 직원이 정보 없이 휴가를 내고 경영진이 어떤 조치를 취하는 데 전혀 관심이 없거나 그러한 행동에 따라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것처럼 다른 직원도 같은 일을 하도록 동기가 부여됩니다.

자극 방법

위에서 언급했듯이 자극은 어떤 식 으로든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것: –

꿈은 동기 부여입니다 꿈은 사람이 끝없이 볼 수 있는 동기의 일종이다.

칭찬은 동기입니다 “아주 잘했어” 또는 “잘했어”와 같은 상사의 간단한 말은 매우 효과적인 동기 부여 도구입니다.

쇼핑은 동기 부여입니다 사람들은 쇼핑을 하는 동안 새로운 것을 사려는 동기를 갖게 됩니다.

사랑 사랑은 사랑하는 사람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동기입니다.

성공 사람은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동기를 부여 받고 그의 성공을 인센티브로 만듭니다.

질투하는

필요

영화 산업 – 오락

스포츠

처지

등, 동기부여 방법은 꽤 많습니다.

동기부여 – 수용과 만족

오늘날 동기 부여는 자기 평가, 자존감, 행동 태도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동기 부여 = 행동 태도

동기부여=자존감

동기 부여 = 자기 평가

여러 번 우리는 인간이나 동물이 특정 또는 특정한 일련의 행동(범죄자, 행위자, 행동, 서비스 등)에 참여하는 이유를 보고 묻습니다.

이 작업의 동기는 무엇입니까? 대답을 설명하겠습니다.

모든 인간은 자신의 두뇌 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믿는 것과 믿고 싶은 것에 사로잡히기를 좋아합니다. 의사의 아들이 의사가 될 것이라는 것은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변호사의 아들은 변호사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기준입니다. 예를 들어, 의사의 아들/딸은 변호사의 집과 다른 가정 환경을 갖게 됩니다. 부모는 자녀가 자신이 종사하는 것과 동일한 직업을 채택하기를 원합니다. 따라서 환경으로부터의 그리고 주변 환경의 충동은 아동이 그에 따라 행동하고, 채택하고, 행동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동기 부여는 또한 자존감의 주요 부분입니다. 자존감은 의사소통과 사고에서 더 자신감 있고 직설적으로 만듭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정신을 고양시키기 위해 동기 부여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만큼 자신감을 갖기를 원합니다. 과시하기 위해 그들은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 자신감을 갖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자기 평가도 마찬가지입니다.

자기 평가는 자기 가치의 자매이며 다시 동기 부여는 자기 가치를 달성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입고 싶은 것의 선택을 분석?

기사에 설명된 동기 분석 유형의 유용성을 보여주는 예를 제시하고 싶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특별한 일 없이도 차려입는 것을 즐깁니다. 가장 좋아하는 드레스는 무엇입니까? 색상 – 검정색, 파란색, 주황색 등? 청바지 또는 바지? 티셔츠 또는 티셔츠? 롱스커트나 미니스커트? 등. 우리가 원하는 대로 옷을 입을 때 우리는 아름답거나 잘생겼다는 느낌을 갖게 되고, 이것은 우리를 더 자신감 있게 만들거나 우리를 천국 7층에 올려놓는 자존감을 높여줍니다. 아는 사람과 모르는 사람에게 주목받고, 칭찬을 받고, 위로를 받는 기분은 하늘을 더럽힌다. 다른 사람들의 주목을 받으면 같은 일을 계속해서 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그것이 우리에게 큰 기쁨과 만족을 주기 시작하고, 이는 우리의 자신감을 높이고 자존감을 높여줍니다. 동기가 부여되고, 다르고, 긍정적인 행동은 만족한 사람에게서도 볼 수 있습니다.

동기부여 – 성취감.

자신과 직원을 위해 어떻게 더 나은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까?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무엇을 다르게 할 수 있습니까? 아주 좋은 대답은 박수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박수는 특히 다른 사람/동료/잘 알려진 동료 앞에서 하는 경우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직원은 잘 지내고 고용주는 다른 더 높은 권한으로 사무실을 방문하고 갑자기 거기에서 박수를 치고 다른 사람들 앞에서, 팀원들, 상상해보십시오 …, 직원이 어떤 만족과 신뢰를 이익. 이 동기 부여는 다른 동기 부여 수단 중에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인 조직에 대한 목표와 목표를 달성/획득하도록 직원을 밀어붙이는 것입니다. 그것은 인간의 본성이며 사람은 자신을 위해 버는 것이 아니라 남에게 보여주기 위해 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항상 칭찬에 굶주린 것은 인간의 본성입니다. 그들은 자신이 얻는 것에 결코 만족하지 않고 항상 더 많은 것을 원합니다. 그래서 사람들 사이에서 인정받는 느낌을 받는 것이 신뢰를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고 그 때문에 박수는 매력을 뿌린다.

결론

다시 가입하기 전에 직원에게 돈을 주는 것뿐만 아니라 작은 박수 소리가 더 강해야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다고 말씀드립니다.

내 기사를 지원하기 위해 몇 가지 인용문을 포함하고 싶습니다.

o 일출 감상.

o 사람들은 종종 동기 부여가 지속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음, 샤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매일 샤워를 권장합니다.

o 욕망은 힘을 만듭니다.

o 챔피언십을 달성하고 우승하려는 사람들은 스스로 동기를 부여합니다.

o 영감은 결코 긴 계약을 맺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하기 위해 즉각적인 결혼을 요구합니다.

사랑과 애정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