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신화: 동기 부여를 높이기 위해 정말로 알아야 할 사항

시작할 수 없을 것 같은 하루를 보낸 적이 있습니까? 알람이 울리는데 당신은 거짓말을 합니다. 침대에서 일어나는 거대한 단계처럼 보이는 것을 내키지 않습니다. 나는 확실히 거기에 나 자신에게 물었다.. 이게 뭔가요? 그래서 저는 약간의 조사와 자기 발견을 하기로 결정했고 동기 부여에 대한 관점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은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동기 부여 또는 동기 부족에 대한 많은 신화가 있습니다.

몇 가지 자주 묻는 질문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나 자신에게 어떻게 동기를 부여합니까?

  2. 동기 부여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 나는 왜 의욕이 없을까?

미신: 이러한 질문 뒤에 숨겨진 잘못된 가정은 동기 부여가 없거나 동기 부여를 얻기 위해 특별한 일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내면에 흐르는 동기 부여의 샘이 축복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진실: 사실, 당신은 이미 필요한 모든 동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기 부여는 당신 안에 존재하는 끝없는 재생 가능한 자원입니다. 그것은 고갈되지 않고, 당신에게서 빼앗기지 않으며, 어느 누구도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이 얻지 못합니다.

미신: 동기 부여 부족이 문제입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는 이유입니다.

진실: 동기 부여 부족이 증상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는 진짜 이유를 찾으려면 자기 인식에 대한 더 깊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다음 질문은 당신이 이미 필요한 모든 동기를 가지고 있다면 무엇이 문제인가? 답은 감성 지능(EQ)에 있습니다. 자기 인식과 자기 관리 영역에서 당신의 감성 지능 점수는 어떻습니까? 이 두 영역이 동기를 부여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 질문에 대한 결정적인 대답을 알지 못하지만 문제는 충동을 적용할 방법과 시기를 무의식적으로 선택하는 것일 수 있다고 감히 추측하고 싶습니다.

예 1: 매일 일어나서 비디오 게임을 합니다. 당신의 친구와 가족은 동기가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실로 어마어마한 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기 부여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더 중요하다고 결정한 영역이 아니라 비디오를 재생하려는 동기를 보여줍니다.

두 번째 예: 당신은 매일 일하러 갑니다. 당신은 1) 당신이 일하러 가는 것으로부터 얻는 보상과 2) 당신이 하는 일에서 당신의 역할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때문에 일을 놓치는 일이 거의 없습니다. 너는 동기 부여, 충동 일하러 가다.

진지한 이야기: 동기 부여가 부족한 대신 동기 부여를 선택적으로 적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완전히 괜찮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당신과 당신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감성 지능은 자기 인식에 관한 것이며 여기에는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과 자신이 원한다고 말하는 것에 대해 자신에게 솔직해지는 것이 포함됩니다.

상황적 자극을 적용하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예에서 알 수 있듯이, 아무도 항상 “동기 부여”되지 않은 것처럼 아무도 항상 “동기 부여되지 않은” 사람은 없습니다. 의욕이 있을 때와 의욕이 없을 때를 구분하면 무엇이 동기 부족에 기여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극을 둘러싼 잡음을 제거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아래의 세 가지 주요 영역을 평가하면 동기 부여 에너지를 사용하는 위치를 조정하기만 하면 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UF를 이해하고 관리하기 위한 세(3) 단계:

#1 – 선명도삶의 어떤 직업이나 영역에 동기 부여가 필요합니까? 더 중요한 것은 이것이 왜 중요한가?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다른 사람에게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의욕이 없을 때마다 작업의 목적을 설명하십시오. 당신을 위한 것입니까 아니면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하기 위한 것입니까? 이 작업 또는 특정 영역이 중요한 이유의 목적과 이점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하십시오. 이 “이유”는 탱크의 연료가 됩니다. 그것은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넘어질 준비가 되었을 때 당신을 데리러 올 것입니다. 귀하의 “이유”는 이 작업을 완료하는 원동력이므로 좋은 작업으로 만드십시오! 이것이 당신이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이러한 기대를 억제하는 사람들과 다른 대화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2 – 긴급– 언제 하고 싶나요? 앞으로 2주 안에 하느냐, 2년 안에 하느냐, 10년 안에 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 정말 명확히 하세요. 변화를 위한 설득력 있는 추진력을 생성하기 위해서는 긴박감을 가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인간의 본성이 이어받아 우리는 항상 해왔던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결국, 서둘러 무엇입니까? 이것이 멜 로빈스의 5초 법칙 뒤에 있는 이론입니다. 당신은 변화에 대한 시급함을 만들고 변명하고 물러설 시간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4-3-2-1… 해!

#3 – 초점– 이제 이해했으니까 뭐라고요 그리고 언제, 이제 어떻게 온다. 움직이기 시작하는 방법은 초점을 바꾸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당신이 집중하는 것을 얻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집중하세요. 우선 순위 목록의 맨 위로 이동하십시오. 그것에 대해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계획을 시작하고, 시작하고,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도록 하고, 매일 확인하십시오. 또한 어떻게든 일상에 맞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둥근 구멍에 네모난 말뚝을 타고 있는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작동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문제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책임을 위한 시스템과 파트너를 만드십시오. 이것이 진정으로 당신에게 우선순위라면, 당신의 삶에서 시간과 공간을 만들고, 긍정성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끝내세요.

여기에 나열할 수 있는 수백 가지의 다른 전략이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일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믿습니다. 왜냐하면 때때로 그것은 특별한 결과를 만들어내는 가장 작은 행동이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때 항상 기억하십시오… 동기 부여가 부족한 것이 아니라 적용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다음 시간까지 가장 놀라운 삶을 사는 데 최선을 다하십시오!

론다

드림 라이프 코치

내 EQ를 빠르게 높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