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10가지 방법

제목은 이 글이 리더만을 위한 것임을 나타내지만 다른 사람과 함께 일하는 사람은 누구나 결과를 얻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더 잘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들이 무엇인지에 대한 몇 가지 메모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리더십을 발휘하는 사람들은 당신이 설교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처럼 되기를 원하는 것을 실천해야 합니다. 그들의 영감이 되십시오.

1. 배터리 충전기가 되십시오. 동기 부여는 배터리와 같아서 동기 부여를 유지하려면 계속 충전해야 합니다. 리더로서 팀을 재충전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2. 당신이 상사라면 직원의 직업을 풍요롭게하십시오. 물론 가장 어려운 작업도 결국 지루하고 정신 없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작업에 변형을 추가하고 직원을 교대하면 특히 새로 배울 것이 없는 장기 근무 팀원에게 새로운 삶과 열정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3. 성과에 보상을 연결하십시오. 노력의 차이가 있을 때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하는 것은 “좋은 사람”을 낙담시킬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는 금전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추가 노력을 정당화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커야 합니다.

4. 리더의 임무는 그들이 따르는 사람들의 잠재력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리더는 팀원들에게 불을 붙일 수 있는 “라이터”가 되어야 합니다. 열정은 전염성이 있으며 당신에게서 시작됩니다.

5. 적게 기대하는 사람은 거의 주지 않는다. 사람들은 지치면 결코 이전으로 돌아가지 않습니다. 특정 개인을 식별하고 더 어려운 작업을 제공하면 결과에 놀라고 팀의 역량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6. 의미 있는 목표를 가진 사람들은 동기부여가 됩니다. 팀의 기업 목표를 팀원의 개인적인 포부와 연관시키면 팀원들이 “그들에게 도움이 되는 것”에 의해 동기가 부여된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7. 팀 구성원이 대의에 효과적으로 기여하려면 주인의식과 감독이 필수적입니다. 팀이 영광을 얻으면 팀은 그것을 공유해야 합니다. 일부 리더는 자신에 대한 모든 공로를 원하지만 이는 좋은 일이 아닙니다.

8. 리더로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잠언의 저자는 일꾼들의 식욕이 자기에게 유리하게 작용한다고 말하면서 그것이 먼저 개인에게서 시작된다고 주장합니다. 음식이 얼마나 맛있고 좋은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식욕이 없는 사람에게는 해줄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9. 권한이 부여된 사람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동기 부여가 된 사람입니다. 이것은 일선 고객 서비스 직원에게 해당됩니다. 그들은 고객을 화나게 하고 좌절시키기 때문에 많은 상담 없이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아야 합니다.

10. 인정받는 사람들이 더 잘 수행합니다. 대단한 노력을 한 팀원을 축하하는 메시지일 수 있습니다. 이 제스처는 그 사람이 더 열심히 그리고 더 의미 있게 노력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인식이 없으면 사람들은 더 이상 노력하지 않습니다.

열정적인 사람들은 모든 팀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합니다. 팀이 더 많은 일을 하고, 더 많은 존재가 되고, 더 많이 가지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도록 다르게 할 세 가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