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동기를 높이는 5가지 방법

운동에는 재미있는 것이 있습니다. 우리가 정보화 시대에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삶의 대부분의 것들에는 널리 접근할 수 있는 정보가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 대부분은 위성 TV 설치 방법이나 재무제표 읽는 방법에 대한 정확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없습니다.

운동에 관해서는 어디에나 정보가 있고 누구나 운동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운동에 대한 동기 부여의 부족은 우리가 가장 잘 아는 것을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우리 대부분은 진정으로 운동을 원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하지 않습니다.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알고 있거나 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동기가 부여된 것을 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운동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전략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I) 당신은 당신의 자아상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 대부분은 자신이 원하는 모습에 대한 특정한 그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날씬하게 태어나서 자신이 날씬하다고 상상하고 그 자아상을 받아들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과체중으로 태어나서 그렇게 상상하고 그 이미지에 맞는 옷을 사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우리가 항상 깨닫지 못하는 것입니다.

아내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몸을 3개월 동안 보지 않던 때를 기억합니다. 여자는 거울 없이는 살 수 없다, 나는 얼굴 거울을 사용했지만 그 동안 전신 거울은 왠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쇼핑하러갔습니다. 그녀는 전신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았고, 체중 증가로 인해 체형이 달라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겁에 질려 “와, 나 뚱뚱해”라고 외쳤다. 물론, 나는 그녀가 가장 자주 묻는 “내가 뚱뚱해 보이나요? “라는 질문에 집에서 솔직하게 대답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아내가 살이 찐 것은 사실이었다. 하지만 그녀를 정말 괴롭힌 것은 그녀의 몸매가 이상적인 몸매나 몸무게와 다르다는 점이었다. 이로 인해 그녀는 몇 주 안에 운동을 하고 과도한 지방을 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화가 났고 동기가 부여되었습니다.

우리의 이상적인 몸매나 체중을 보지 않고는 음식만 주입하고 살을 빼려는 노력은 하지 않는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나머지 전략을 구현하기 전에 이상적인 체중에 대한 비전을 검토하도록 촉구하고 싶기 때문에 이것을 알려드립니다.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날씬했으면 좋겠지만 실제로는 통통한 몸매가 뒤로 빠지지 않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람들은 이 이미지에 맞는 옷을 사고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받아들입니다. 무의식적으로 그들은 체중 감량 노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날씬해지고 싶지 않다면 자신을 날씬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신이 뚱뚱하다고 생각되면 체중 감량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이지 말라는 말이 아닙니다. 건강한 자아상에 대한 비전이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말입니다. 단순히 자신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은 피트니스나 체중 감량과 관련하여 자신의 이미지를 바꾸고 싶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이는 정서적 웰빙에 좋지만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배에 키스를 한다면 왜 납작한 배를 원하겠습니까?

(2) 몸의 편안함에 신경 쓰지 않는다

사람들이 운동을 하지 않는 주된 이유는 운동의 고통보다 육체적인 휴식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육체적 휴식은 좌식 생활 방식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해롭습니다. 따라서 신체적 편안함에 부주의할수록 신체는 운동의 육체적 스트레스에 더 많이 노출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운동을 시작하면 몸이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운동의 즐거움을 찾기 시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육체적 휴식의 필요성을 극복하고 운동에 몰두한 사람들은 며칠 동안 운동을 하지 않으면 부끄러움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그들이 조깅을 ​​하지 않거나 달리지 않거나 웨이트를 들지 않을 때 받아들일 수 없는 느낌이 이상합니다.

하지만 운동이 ‘필수’가 아닌 ‘필수’가 되는 수준에 도달하기 전에 넘어야 할 첫 번째 관문은 육체적 편안함을 포기하는 것이다. 몸이 안도감을 찾고 있을 때 마음속으로 몸과 끊임없이 논쟁을 벌이세요. 당신의 몸은 자연스럽게 안도감을 찾을 것입니다. 당신의 임무는 몸에 압력을 가하고 운동으로 인한 신체적 스트레스를 받는 것입니다. 마음과 몸을 하나의 단위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몸은 안도감을 원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마음과 논쟁하고 당신의 운동 목표를 기억할 것입니다.

(3) 매일 1시간씩 운동을 하십시오.

당신의 하루에 운동으로 분류된 것이 없다면 절대 운동을 해서는 안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하루에 한 시간은 무조건 운동하러 나가야 합니다. 운동 시계를 지우고 아무 것도 방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달리기를 계획하고 있는데 비가 오면 훈련 시간을 TV 시리즈를 시청하는 데 사용하지 말고 집에서 운동하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 귀하와 귀하의 운동 시계 사이에 어떤 것도 서 있지 않도록 하십시오.

(4) 예의범절은 잊어버리고 맘대로 해

앞서 말했듯이 운동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어떤 운동이 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전문가들이 생각하는 것에 사로잡히기 쉽습니다. 내가 인생에서 배운 것은 고정된 규칙 때문에 일이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즐겁고 신날 때 일은 이루어집니다.

다른 사람들이 운동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잊어버리세요. 정확히 무엇을 원하십니까? 당신은 조깅, 걷기, 자전거 타기의 팬입니까, 아니면 킥복싱의 팬입니까? 당신이 누구이든, 이것이 당신의 운동이 되게 하십시오.

추진력을 얻고 좌식 생활 방식에서 벗어나면 일을 조금 늘리고 형식을 정할 수 있습니다. 낙상의 고통이 컸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대부분이 어렸을 때 성공적으로 자전거 타는 법을 배운 이유는 우리가 사랑하는 일을 했기 때문입니다. 운동 통증으로 인식하는 것을 극복하기 위해 운동에 관해서는 좋아하는 것을 하십시오.

(v) 입맛대로 먹지 않는다

운동에 대한 동기를 유지하려면 결과를 확인해야 합니다. 근육 증가, 체중 감소 또는 바디 토닝. 결과가 보이지 않으면 포기해야 합니다.

결과를 보려면 잘 먹어야 합니다. 체중을 감량하거나 근육을 키우고 싶다면 운동 결과의 80%는 식단에, 20%는 신체 활동에 달려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노력할 만큼 충분히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다이어트로 인해 당신이 한 일을 취소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맛보기로 먹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실패한다. 맛에 관해서라면 우리 대부분은 KFC가 찐 야채 한 접시보다 우월하다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가 맛을 위해 먹을 때 대부분의 건강 식품은 패스트푸드만큼 맛이 좋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내가 요리를 잘하거나 집에 전문 셰프가 있는 경우가 아니면요.

운동 결과를 보려면 몸의 영양분을 섭취하십시오. 야채의 쓴 맛이나 비건 채식이 무엇이든 참으십시오. 우리가 생일 케이크의 맛에 저항하지 못하는 자신을 곧 발견하기 때문에 맛을 위해 먹을 때 다이어트 계획은 실패합니다. 맛보다는 영양을 위해 다르게 먹도록 노력하십시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맛있는 음식의 작은 조각으로 자신에게 감사할 수 있습니다.

영감을 유지하고 성공을 가로막는 모든 장애물을 제거하고 감히 자신이나 꿈을 포기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