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그 자리에 갇혀 있나요?

아직도 “갇힌” 상태인가요? 그렇다면 두려움, 의심, 실망 때문에 미래를 빼앗거나 소망을 이루지 못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대신, 자신이 되고 싶은 사람으로 자신을 바라보십시오. 인간은 자연스럽게 자신이 마음속에 갖고 있는 이미지를 향해 움직인다. 자신에게 힘을 실어주고 싶은 이미지를 만들어보세요.

인생을 바꾸는 이러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들은 당신이 자유로워지고 사슬을 끊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내가 정말로 원하지만 갖고 있지 않은 것은 무엇입니까?”

“내가 이미 갖고 있는 것 중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나는 무엇을 더 이상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까?”

이와 같은 질문을 통해 귀하가 이미 얼마나 갖고 있는지 평가하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고 힘을 실어주는 기대치를 설정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러니 계속하세요. 당신의 꿈과 욕망을 향해 비약적인 도약을 결정하세요. 종이 한 장을 준비하여 다음 각 항목에 대해 세 개의 열을 만듭니다.

1) 갖고 싶지만 갖고 있지 않은 것(관계, 차량, 직업 등)

2) 내가 원하고 이미 가지고 있는 것(가족, 안전, 나의 집)

3)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것(혼돈, 빈곤, 우울증 등)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용납할 수 없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어떨까요?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신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알든 모르든 혁신적인 변화를 추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검색을 시작하세요. 지금 당장 당신이 보고 싶은 변화가 되겠다고 결정하세요.

예를 들어, 날씬하고 탄탄한 몸매를 갖고 싶고 42파운드의 과도한 지방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면 자신이 행복하고 날씬하며 탄탄하다고 생각하세요. 일주일에 2.5파운드의 지방을 빼기 위해 건강한 운동과 식사 프로그램을 실천하세요. 오늘부터 4개월이 지나면 당신의 비전이 달성될 것입니다.

당신은 가장 큰 선물 중 하나인 사랑스럽고 만족스러운 관계를 놓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행복하고 모험, 재미, 흥분에 완전히 빠져 있는 것을 봅니다. 일상적인 문제에 마법을 불어넣을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 다음으로, 건강하고 열정적이며 사랑이 넘치는 관계를 조성하거나 다시 시작하기 위해 일주일에 최소 2명과 연결하거나 다시 연결하는 데 전념하십시오.

당신이 현재 있는 곳에 갇혀 있다면 즉시 벗어나겠다고 결심하십시오. 행동 지향적으로 행동하고 올바른 곳에서 일을 시작하십시오. 기분이나 상황이 어떠하든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목표 방향으로 계속 움직이기로 결정하십시오.

당신의 놀라운 삶에 대한 멋진 그림이 그려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술가가 되지 않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