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학습 이론 – 조건부 접근 방식 대 실제 접근 방식

새로운 언어를 배울 때도 고려해야 할 이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새로운 언어를 공부하는 방법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누구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언어 학습에는 상황 지향과 과정 지향이라는 두 가지 주요 이론 범주가 있습니다. 각각은 학생들이 가장 잘 배울 수 있는 방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다양한 요소를 강조합니다. 다음은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조건부 오리엔테이션 이론

이러한 유형의 이론은 언어 습득이 발생할 수 있는 인간 및 물리적 맥락에 초점을 맞춥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질문에 답합니다.

  • 새로운 담론을 성공적으로 채택하는 데 필요한 추진력과 경험을 얻으려면 어떤 상황에 처해야 합니까?
  • 좋은 언어 학습자는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까?
  • 언어를 가장 잘 습득할 수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행동지향 이론

이 그룹의 이론에서는 학습 과정이 발생하도록 허용하는 조건보다는 학습 과정에 초점을 맞춥니다. 아이디어는 프로세스에 더 깊이 들어갈 수 있다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복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개념이 포함됩니다.

  • 평소 정보
  • 가설 검증
  • 내 정의

이것은 언어 학습자로서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줍니까? 글쎄요, 만약 당신이 습득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학습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단순히 한 과목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최고의 언어 학습 소프트웨어라도 다른 학습 자료와 결합할 때 최상의 결과를 제공합니다. 이론에 더 친숙할수록 학습 자료 통합에 대해 더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