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부여 – 당신을 궤도에 올려놓다

모든 사람은 변경해야 하는 이유가 다릅니다. 누구나 독특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은퇴한 저널리스트이자 작가이신 아버지가 아직 어렸을 때 연애 편지를 쓰고 문법 오류가 빨간색으로 강조 표시된 같은 종이를 받았을 때 인생이 바뀌었다는 말을 처음 들었을 때 저는 정말 어렸습니다. 그 소녀는 아빠에게 필요한 “밀어주기”를 했습니다.

남편이기도 한 가장 친한 친구는 저에게 가장 큰 동기 부여의 원천 중 하나입니다. 그는 부정에 둘러싸여 태어났고, 자신을 위해 싸웠고, 정말로 싸웠습니다. 그는 항상 목표를 가지고 있었지만 전통적인 사업으로 인해 그와 우리는 끔찍한 재정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포기하고 쉬운 길을 갈 수 있었지만 아니, 일어서서 그의 꿈과 계속 싸워나갔다. 그가 한 번도 두 번도 넘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계속 일어서서 반지를 되찾으세요. 승자는 절대 포기하지 않습니다.

나는 다른 이유가 있었다. 어렸을 때부터 이런 일을 하고, 거기에 도달하는 등… 수년 동안 나는 나보다 더 어리석은 누군가의 좌절 속에 살았습니다. 나는 행복하기 위해 나 자신이어야했습니다.

모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변화를 위한 ‘밀어내기’는 다른 방식으로도 올 수 있습니다. 친구의 이야기, 영화 또는 책에서.

그러나 진실은 모든 사람이 동기 부여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이 필요하며 더 필요할 때 세상을 지배하는 부정성이 우리를 늦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집중하고 동기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꿈을 꾸고 꿈을 위해 싸우십시오. 부정적인 사람들을 피하십시오. “몽상가 죽이기”가 목표 달성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꿈은 현실이 되기 전까지는 꿈일 뿐이다. 다른 사람의 성공을 감당할 수 없는 사람들, 그들이 만지는 모든 것에 질병을 퍼뜨릴 수 있는 일종의 바이러스성 사람들은 그들을 무시합니다.

자신을 믿으세요. 당신이 그것을 실현하는 열쇠입니다. 모든 것이 가능하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든 사람들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고, 그들이 실수를 저질렀던 시간과 다시 일어서서 나아가야 했던 시간을 넘어 꿈을 위해 어떻게 싸워야 했는지 알아보세요.

그것은 우리를 결코 포기하지 않게 만듭니다. 인내는 엔진에 연료를 공급하는 기름입니다. 실수를 해도 꿈은 사라지지 않았어, 있니, 계속해서 노력하고… 반복해서 연습하고, 과거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극복하는 법을 배워라. 처음부터 완벽하게 만드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냥 연습하고, 연습하고, 연습하세요.

360도로 세상을 보라 모든 것에는 양면이 있고 삶 자체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이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세상을 이해하는 것도 듣고, 먼저 듣고, 듣고 이해하는 것을 듣고 이해하는 능력입니다.

인생을 즐기고 매초, 매분, 매일을 즐기십시오. 돈이 필요하지 않은 것처럼 일하십시오. 처음으로 사랑. 당신의 움직임이 어리석다면 신경 쓰지 않고 춤을 추십시오. 그리고 학교 첫날처럼 배웁니다. 행복해요.

매일 누군가에게 좋은 일, 긍정적인 일을 하십시오. 주고, 충분히 주고, 어떤 변화도 당신을 다시 데려올 수 없습니다.

당신은 모든 것의 열쇠입니다. 그러니 당신은 당신 자신이 되어야 합니다. 누구도 기쁘게 하지 말고, 당신 자신이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당신은 특별한 사람입니다. 세상에 당신과 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그것을 활용하십시오.

내일을 위해 살지 마세요. 나는 포르투갈 노래를 듣습니다. 가수 이름 인 Antonio Variakis가 처음으로 작곡하고 불렀을 때 나는 아주 어렸을 때 “왜 오늘 할 수있는 내일을 위해 살아야합니까”가 정말 사실입니다.

그리고 공정한 게임을 하면서 긍정적인 분위기로 모든 일을 하십시오. 무언가를 얻기 위해 속이고, 훔치고, 거짓말을 하는 것은 결코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하루를 정리하고 삶을 통제하십시오. 쉽게, 일정을 짜고, 내일을 계획하세요. 그리고 당신의 삶에 여분의 시간을,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 가족, 친구, 스포츠를 위한 여분의 시간을 두십시오.

자신의 말을 듣고 준비하십시오. 일이되게하다.

상상하다. 영화 “시크릿”에서-나는 모두에게 그것을 보라고 조언합니다. 필수입니다-그 남자는 소파에 앉아 드림 카를 운전하면서 움직입니다.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라 정반대입니다. 꿈의 자동차, 꿈의 집, 꿈의 모터, 꿈의 옷감 등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차를 운전하거나, 그 집에서 일어나거나, 그 엔진에 앉아 있거나, 옷을 입는 것을 볼 수 없다면 당신이하지 않은 천을 준비하십시오. 준비해.

일이되게하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힘입니다. 꿈을 꾸고 믿으며, 믿고 진정으로 원하면 얻게 될 것입니다.

소파에 앉아 기적을 기다리는 사람이나 기적을 아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너는 무엇이되고 싶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