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여성이 피해야 할 동기부여 킬러 7가지

여성 비즈니스 리더는 외부 지원이 있든 없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기를 유지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경력 기회를 추구하면서 이러한 노력을 혼자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성이 피하거나 변경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7가지 동기 유발 원인을 이해하면 동기를 잃을 수 있는 방법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기를 기다립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동기를 부여해 줄 다른 사람이 필요하다면 곧 많은 지원을 받지 못할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은 바쁘고 다른 사람들에게 필요한 동기 부여 단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시간을 내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리더십 배경에 대해 알아보고 스스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장단기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2. 싫어하는 일을 계속하십시오. 정말 하기 싫은 활동을 계속하려는 동기를 감소시키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기술과 재능이 너무 많을 때 좋아하지 않는 활동을 추구하는 데 소중한 삶의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필요한 경우 약속을 마무리하고 의욕이 없는 활동으로 고군분투하기보다는 신나고 행복하게 만드는 활동과 모험을 하십시오.

3. 다른 사람의 비판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긍정적인 말보다 부정적인 말을 더 많이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나 당신이 하는 일을 비판할 때 당신이 좌절하도록 내버려둔다면, 당신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좌절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듣는 모든 것을 원근법에 두십시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이 자신에게 말하는 것입니다. 긍정적인 자기 대화를 배우고 자신에게 올 수 있는 부정적인 비판을 익사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마음에 진실을 말하십시오.

4. 미루는 습관과 스트레스 증가 작업을 완료하지 못하면 스트레스가 증가합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또는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 시점까지 미루는 것은 인생에서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뿐입니다. 일정을 설정하고 어려운 작업을 단계별로 처리하십시오. 일정보다 앞서 일을 처리하고 작업을 제대로 수행할 수 있는 휴식과 시간을 제공하십시오.

5. 자신의 결정에 대한 자신감 부족. 자신이 내린 결정에 대해 끊임없이 걱정하고 있다면 가능한 모든 대안을 고려하고 결정을 내리기 전에 각 대안의 장단점을 검토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시간이 있다면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무엇을 결정할 것인지 진정으로 생각할 시간을 가지십시오. 빠른 결정을 내려야 한다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필연적으로 내려야 할 필요한 결정에 대해 더 잘 느낄 수 있도록 의사 결정 과정을 수강하십시오.

6. 쉽게 포기한다. 의욕을 잃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상황이 어려워지면 포기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입니다. 그만 두는 대신 일을 완수하는 데 필요한 자기 훈련을 배우십시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리더로서 몇 가지 벅찬 일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끝내지 못하면 운전할 수 없습니다. 목표를 달성하기로 결정하고 도전적인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취해야 하는 단계를 분석합니다. 골라인을 칠 준비를 하거나 선두를 차지하지 마십시오.

7. 나쁜 습관을 지킨다. 습관은 생각하지 않고 하는 행동입니다. 습관을 바꾸려면 자신의 활동을 인식하고 그 행동을 바꾸는 무언가를 의도적으로 해야 합니다. 자신에게 부정적인 말을 하는 습관이 있다면 그 혼잣말을 긍정적인 것으로 바꾸는 방법을 의식적으로 배워야 합니다. 금연하는 습관이 있다면 그것을 바꿔서 활동을 완수하는 습관을 만들어야 합니다. 습관을 바꾸는 것은 가능하지만 다른 유익한 일과 마찬가지로 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리더로서 당신은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비즈니스 리더에게 중요한 기술입니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알지 못하는 일을 할 수 있고 당신의 동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7가지 영역에 대해 배우면 자기 동기 부여를 높이고 보다 성공적인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