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설정 – 성과 대화의 5가지 지표

동기 부여 상태 목표 설정 이론은 사람들의 행동이 그들이 설정한 다양한 목표에 의해 결정된다고 말합니다. 그는 계속해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사람들의 노력은 그들이 받는 반응에 크게 영향을 받는다고 강조합니다. 반응이 부정적이냐 긍정적이냐에 따라 그 사람의 성과가 영향을 받습니다. 요컨대 이것은 목표 설정과 관련하여 수행 대화를 사용할 필요성을 보여줍니다.

목표 설정과 관련하여 수행 대화를 다루는 다섯 가지 활동이 있습니다.

1) 성과 강조 – 여기에는 과거 성과 및 목표 검토가 포함됩니다. 성과 대화는 사람들이 자신의 성과를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화는 사람들이 한 관점에서만 볼 수 있도록 사용되며 대화는 아무도 자신의 성취를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목표 설정의 이러한 측면은 또한 사람들이 설정한 다른 목표와 관련하여 자신의 성취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또 다른 목표의 가능성을 더 긍정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과거에 성취한 것을 관찰함으로써 그들은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다고 믿게 됩니다.

2) 개선의 필요성 식별 – 목표 설정의 성과 대화 중 이 부분에서 사람들은 자신의 목표와 과거 성취를 분석하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추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영역을 조사하면 사람들이 더 나은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 달성에 있어 성공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명확한 기대치 갖기 – 목표 설정에 관한 성과 대화의 이 부분은 사람들이 목표를 설정할 때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목표 설정 대화에서 위의 두 가지 사항으로 인해 사람들은 다음 목표에 대해 명확성을 얻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는 모든 대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목표 설정 – 목표 설정 대화의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사람들은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기 위해 이전 목표를 충분히 평가합니다. 따라서 이것은 목표 설정 대화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여기서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목표를 설정하기 위해 수행 대화에서 배운 모든 것을 적용해야 합니다.

a) 달성 가능

b) 도전

c) 특정

5) 계획 – 사람들이 목표를 설정하면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움직여야 할 방향에 대한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따라서 목표 성과 대화 프로세스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실제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취해야 할 특정 단계를 계획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과거로부터 배운 모든 것을 적용할 것을 요구하며 그들이 이미 저지른 모든 실수를 피하도록 도와줍니다.

분명히 알 수 있듯이 목표 성과 대화 상자가 제공할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대화는 외부적으로 또는 내부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내적 대화는 자신의 내면에 대화가 있고 이를 통해 과거의 성과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그에 따라 대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외부 대화에서 대화는 그 사람과 그의 상사 사이에서 이루어집니다. 여기에서 상사는 설정된 목표와 관련하여 개인의 성과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설정해야 하는 모든 새로운 목표에 대한 방향을 보여줍니다. 목표 설정 과정에서의 성과 대화는 사람들이 더 생산적으로 노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