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직 및 시간제 학생일 때 동기 부여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은 인류의 가장 큰 적 중 하나입니다. 학습을 중단하는 순간 즉시 “구식”이 됩니다. 학습은 모든 형식(공식 및 비공식)으로 발생할 수 있지만 오늘날 우리 시스템(고용주)은 공식 학습을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정식 교육과 일을 결합하는 이유입니다.

정규직(직업)으로 일하는 학생들은 특히 갑작스러운 의욕 상실에 취약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그들에게 너무 많은 것입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공부할 때나 피곤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수업 중에 집중하려고 바다에서 수영하는 것과 같다고 말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일어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에게 화를 내며 모든 것을 날려버리기로 결정합니다. (이것이 최선의 방법입니까?). 다음은 지식 발전을 위해 일하고 공부하는 동안 동기 부여와 건강을 유지하는 데 유용한 몇 가지 팁입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선택한 직업에서 성공한 사람을 롤모델로 삼는 것입니다.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일시적인 장애물을 비교해보세요 이제 당신의 역할 모델의 놀라운 이점을 위해 책상에서 하나를 얻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풀타임으로 일하면서 시험을 처리하는 또 다른 방법은 자신감을 키우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은 더 나은 방향으로 사려 깊은 변화를 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자신감 있는 사람들은 높은 에너지 수준과 동기 부여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없는 흥미진진한 내부 대화를 가진 동기 부여가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또한 자신을 다르게 유지합니다. 눈을 크게 뜨고 똑바로 앉고 쉽게 움직이며 완전히 호흡합니다. 변화는 유일한 상수이며 우리 모두는 변할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자신감을 키우고 에너지 수준이 치솟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또한 플래시백을 사용하여 공부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언제 동기가 부여되었는지 한두 번 생각해 보십시오. 그러한 경우를 정신적으로 다시 방문하십시오. 물리적 이미지는 자극을 줄 수 있지만 우리 눈에 생성되고 시각화되는 이미지는 훨씬 더 매력적이고 동기를 부여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항상 연구 및 기타 어려운 작업을 시작하십시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이 정신적 이미지가 더 이상 고립된 장소에 있지 않고 영원히 당신과 함께 남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다른 측면에서 생각하기”(회사에 가치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완료되면 장기적으로 마침내 승리할 수 있는 사람이 자신임을 알게 됩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어리석게 들릴 수 있지만 요점은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고 노력하면서 원하는 모든 것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이런 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공부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조직이 성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고용주는 귀하가 회사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안팎으로 일하겠다고 이력서에 약속했기 때문에 귀하를 고용했을 것입니다. 그 약속을 지키는 것이 동기부여 요인이 되게 하십시오. 당신이 평판과 청렴성을 중시하지 않는 유형이 아니라면 말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그러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마지막으로, 약간 주의를 분산시키도록 노력하십시오. “산만”이라는 단어를 사용해서는 안 되지만 양해를 구합니다. 일만 하고 놀지 않는 것은 Jack을 둔한 소년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Jack을 죽이기도 합니다. 진전 없이 약 20분 동안 앉아 있는 자신을 발견할 때. 피곤해서인지 책을 덮고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는 재미있는 내용으로 시선을 사로잡거나 더 좋은 방법은 잠자리에 드는 것입니다.

내가 당신을 떠나기 전에 이 마지막 말을 하십시오. 신나고 열정적이며 인생의 모든 좋은 것을 즐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