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기술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

동기 부여 기술은 무엇이든 성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모든 목표나 야망에는 많은 노력과 역경을 극복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동기 부여는 아무리 힘들고 성공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목표를 향해 계속 나아가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당신의 욕망이 인생에서 성공하는 것이라면 동기 부여 기술이 당신의 잠재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따라야 할 특정 단계가 있습니다.

달성할 목표를 처음 설정할 때 원하는 것이 매우 구체적이고 현실적이며 주요 초점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에 대한 구체적인 비전이나 계획을 적어 두십시오.

목표와 이를 달성하기 위해 취할 조치를 기록해야 합니다. 이것이 자신에게 그것을 확인하고 목표 달성에 전념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귀하의 일정과 계획에 가장 적합한 다양한 동기 부여 기술을 실험하십시오. 일일 목표를 현실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계획을 여러 부분으로 세분화하십시오. 거대한 작업을 관리하는 데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자극 기술

거의 모든 성공한 사람들이 사용하는 최고의 동기부여 기술 중 하나는 매일 “할 일” 목록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 날 해야 할 가장 중요한 다섯 가지 일을 목록 맨 위에 두십시오. 여기에 대부분의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상위 5개를 완료하면 매일 목표에 점점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생산성 키

지금까지 한 일에 대해 때때로 자신에게 보상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열심히 노력하고 조치를 취하면 그게 전부입니다. 그것에 대해 자랑스러워하십시오. 이 동기 부여 기술은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진행 상황에 집착하거나 걱정하지 않도록 합니다.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또 다른 방법은 내면의 자아와 대화하는 것입니다. 즉, 자신을 격려하고 자신을 믿으십시오. 혼잣말을 하면 뇌가 깨어나고, 자신의 목소리를 들으면 감각이 깨어난다. 본능에 의존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시간을 내십시오. 습관을 형성하는 데 약 21일이 걸린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목표를 설정하고 실제로 일을 완수하는 규율에 익숙해지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동기 부여에 대한 책임을 지십시오

당신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도와주는 사람에게 책임을 져야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멘토로 삼거나 진행 상황에 대해 다시 보고할 수 있는 사람을 구하십시오. 이러한 스타일의 동기 부여는 당신을 세세하게 관리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목표를 고수하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최고의 동기부여로부터 배우기

성공으로 가는 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동기 부여 코치가 많이 있습니다.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지만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가르쳐준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성공적인 사람들에게는 정기적으로 만나고 코치해 주는 멘토가 있습니다.

현재 의욕이 없는 사람이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동기 부여 기술을 배울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목표를 충분히 빨리 달성하지 못했다고 해서 집중력을 잃지 마십시오.

우리 모두는 즉각적인 성공을 원하지만 진실은 쉽지 않을 것입니다. 꿈을 일찍 포기하는 것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성공하지 못하는 주된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