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동기 부여 프로그램은 직원 사기를 향상시키는 데 필수적입니다.

직원 동기 부여 프로그램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직원 사기와 동기 부여를 개선하는 데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긍정적 사고 세미나, 인센티브, 보상에서 경고와 공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술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결과 중 어떤 것이 지속적인 결과를 가져옵니까? 다시 말해 효과가 있는가?

이상적인 세상에서 직원 동기 부여와 사기는 직원이 가장 큰 자산이기 때문에 관리자와 경영진에게 최우선 순위가 되어야 합니다. 불행히도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실제로 통계에 따르면 관리자는 조직의 사기 문제가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분명한 경우에만 동기 부여를 위한 도움을 구합니다.

Gallup과 Harris Interactive의 최근 연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관리자의 10%만이 조직에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합니다. 관리자의 90%가 핵심 우선순위에서 이탈하거나 주의가 산만해집니다.

* 전체 임직원의 29%만이 업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54%는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고 있으며, 17%는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고 있습니다.

정보 근로자는 일반적으로 조직의 미션 크리티컬 목표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조직의 우선 순위나 작업에 시간의 약 40%만 할애합니다.

* 방해받지 않는 근로자의 생산성 비용은 연간 약 3,000억 달러입니다.

직원 동기 부여 프로그램이 직원 이탈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물론 여기에 대한 대답은 사용 중인 소프트웨어에 따라 다릅니다. 모든 비즈니스 리더에게 최고의 투자는 직원의 신념을 직접 다루는 프로그램일 것입니다. 진실은 우리의 믿음이 너무 강력해서 우리의 생각, 동기, 행동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입니다. 효과적인 직원 동기 부여 프로그램은 동기 부여를 위한 조건을 채택하고 다음 신념을 다루어야 합니다.

* 나는 내 일의 모든 부분을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내 성과에 합당한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 내가 얻는 결과는 나에게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이러한 조건을 효과적으로 제시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직원의 신념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문제를 무시하거나 다른 임시 솔루션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고 저렴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위의 연구에서 알 수 있듯이 낮은 직원 사기를 방치하면 회사는 연간 수십억 달러의 수익 손실을 입게 됩니다. 당신은 그 관리자 중 하나입니까? 귀하의 조직 또는 팀이 현재 낮은 사기를 경험하고 있습니까? 문제의 근본 원인을 목표로 하는 직원 동기 부여 프로그램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직원의 핵심 신념을 다루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