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증된 전략은 산만함을 줄이고 자기 동기 부여를 높입니다.

이 힘든 일에 동기를 부여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들이 많은 혼잡한 세상에 살고 있기 때문에 소외되기 쉽고 우리에게 중요한 것을 놓치기 쉽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과 해야 할 일을 놓치고 있습니다.. 하고 싶은 일을 방해하는 요소가 너무 많으면 약간의 변경이 필요합니다.

self-motivation은 무슨 뜻인가요?

Awareness Success: The Mental Tools for a Great Life의 창립자이자 소유자인 Reims Sassoon은 동기 부여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동기 부여는 성취를 향해 행동하도록 밀어붙이는 내적 힘입니다. 동기 부여는 욕망과 야망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이 두 가지 원칙이 없으면 동기 부여도 없습니다. 무언가를 원하거나 특정 목표를 달성하고 싶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의욕과 야망이 그만큼 강하지 않다면 의욕과 주도권, 행동하려는 의지가 부족하면 의욕이 약하기 때문에 성공의 기회가 제한된다. 목표를 추구하는 에너지와 인내.”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

동기가 부여된다는 것은 자신의 목표와 가치에 부합하여 자신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왜 그것이 자신에게 중요한지에 대해 명확하게 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규율과 집중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려면 시간을 들여 해당 값을 식별하고 가장 중요한 값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십시오.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한다는 것은 목표를 달성한 후 자신과 삶이 어떻게 달라질 것인지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각화를 사용하여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는 것과 관련된 강한 느낌을 생성한다는 것입니다. 이 중요한 기술을 개발하면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조치 단계를 수행하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리허설, 준비 및 더 작고 관리 가능한 단계로 세분화 더 조직화되고 무엇이 긴급하고 긴급하지 않은지, 해결되지 않으면 무엇이 급해질지 식별하는 것은 산만함을 줄이고 원하는 곳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노력을 포용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단계에서 시각화의 힘을 사용하면 집중력을 유지하고 자기 동기를 높일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를 유지하려면 방해가 될 수 있는 산만함을 처리하기 위해 높은 수준의 자기 훈련, 정직 및 자기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생각, 행동 및 행동을 모니터링할 때 성공의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자신에게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열정적인 사람들은 다른 상황이나 사람들의 영향을 받지 않고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힘, 지능 및 탄력성에 의존할 수 있기 때문에 도전을 받아도 포기하지 않습니다. 격려와 지원을 통해 확실히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결국 성공은 내면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동기부여가 된다는 것은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이 되도록 당신을 밀어붙이는 외부의 힘이나 사람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통제의 중심은 다른 사람이 아니라 당신 안에 있습니다.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중요한 원칙을 준수하여 자신이 하는 일에 완전히 몰두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 당신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십시오 – 당신을 괴롭히고 성공을 달성하는 데 방해가 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 시간을 내어 마음을 진정시키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속도를 늦추고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면 무엇이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 역할 모델을 시뮬레이션하고 복사합니다. 진실은 성공이 당신이 따라야 할 단서와 지침을 남긴다는 것입니다. 성공한 사람들이 하는 일을 하고 또 하십시오.

자기 동기 부여를 위한 몇 가지 팁:

동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긍정적인 정보, 시각 자료, 그림, 격려의 말, 인용문으로 마음을 채우십시오. 정신을 차리고 달성하려는 것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읽고, 듣고, 보십시오.

2. 긍정적인 사람들과 함께하고 진동 에너지를 보호하십시오. 에너지 흡혈귀를 멀리하세요. 당신을 끌어당기고, 에너지를 흡수하고, 영혼을 고갈시키는 부정적인 사람들입니다.

3. 혼잣말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내면의 대화가 긍정적이고 지지적이며 격려적이며 현명한 마음과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 웃음을 키우고 인생에서 놀아라. 여가 시간에 하는 일(중단 시간 예약)은 목표를 향해 노력할 때 하는 일만큼이나 중요합니다.

5. 코치를 고용하거나 멘토와 연결하세요. 멘토는 당신이 열망하는 것을 성취하고 당신이 원하는 것과 가고 싶은 곳을 얻기 위한 단계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책임을 물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자기 동기 부여와 성공의 전체 개념은 당신 안에 있습니다. 외부의 힘과 힘으로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제조 당신은 동기를 유지합니다. 동기 부여는 다른 누구도 아닌 당신 안에서 나옵니다. 우리 모두는 때때로 집중하는 능력을 잃습니다. 이러한 동기 부여 결함을 해결하고 자기 동기 부여를 우선 순위로 삼아 산만함과 집중을 제거하십시오. 자기 동기 부여가 우선 순위일 때 전반적인 정신 건강 상태와 전반적인 웰빙 감각이 향상됩니다. 자급 자족하고 자립하게되며 둘 다 자신감을 높이고 자존감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