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적 동기 – 진정한 성취를 위한 추진력

내적 동기는 무엇인가?

그것은 현금이나 성적을 포함하는 외부적 또는 외부적 보상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개인 내부에서 발생하는 동기를 의미합니다.

동기 부여는 특정 작업만으로 얻는 만족감 또는 활동을 완료하고 수행하는 성취감에서 비롯됩니다.

본질적으로 영감을 받은 개인은 재미있을 것이기 때문에 예를 들어 수학 방정식에 대해 작업할 것입니다. 또한 본질적으로 동기가 부여된 사람은 해결책을 얻기 위한 도전이 행복감을 제공하기 때문에 과제에 대한 해결책을 향해 노력할 것입니다. 두 경우 모두 보너스, 수수료 또는 학생의 경우 학위와 같은 많은 인센티브가 있기 때문에 개인은 직장에서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보상을 원합니까?

그러나 타고난 동기가 반드시 사람이 보상을 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단순히 이러한 외부 인센티브가 개인에게 동기를 부여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본질적으로 동기가 부여된 학생은 과제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를 원할 수 있지만 과제가 그 학생에게 호소력이 없다면 좋은 성적을 받을 기회는 그 학생이 어떤 노력을 하도록 영감을 주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에.

이론가 Malone과 Lepper(1987)는 개인이 외적 동기 없이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간단한 용어로 내적 동기를 설명합니다. 본질적으로 자극적인 활동은 사람들이 관심과 만족에 관계없이 보상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종류입니다. 이 두 이론가는 본질적으로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디자인 조건에 대한 접근 방식의 기능에 영감 이론에 대한 많은 연구를 포함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