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인 사람들이 삶과 사업에서 성공하는 방법

삶과 사업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동기 부여는 열정과 다릅니다. 열정적인 사람들은 활력이 넘치고 적극적이지만, 의욕이 있는 사람들은 단순히 의욕을 느끼는 것 이상으로 목표를 달성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그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결함과 문제에도 불구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성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실, 그들은 결점을 그들이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과정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봅니다.

열정적 인 개인은 본질적으로 윈윈하고 성공 지향적입니다. 전체 목표 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미니 목표 달성에 집중하는 사람들입니다. 승리할 방법을 전략적으로 계획할 수 있고,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수준의 창의성을 가질 수 있으며, 목표에 도달하는 다양한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내적 동기와 외적 동기

동기가 부여된 사람들이 승리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에 대해 조금 배워야 합니다. 동기 부여에는 두 가지 다른 소스가 있습니다. 동기는 외부적일 수도 있고 내부적일 수도 있습니다.

  • 외부 동기 그것은 보상에 기반을 두거나 덜 일반적이지만 처벌이나 부정적인 결과의 회피에 기반합니다. 예를 들어, 최고 매출로 상금을 받거나 스파 주말을 “이달의 직원”으로 선정하는 것은 외적 동기의 원천입니다.
  • 내적 동기 그것은 각 개인에게 고유한 것입니다. 스스로에게 도전하고 지속적인 개선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능력이자 스스로 정의한 성공에 도달하려는 욕구입니다.

내재적 동기는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환경에서 승리하기 위한 핵심 요소입니다. 외부 동기는 도움이 되지만 내부 동기의 강도와 지속 가능성은 없습니다.

놀라운 역경을 극복한 사람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 사람들은 부정적이거나 외부 출처의 지원 부족에도 불구하고 승자가 됩니다. 내부 수준에서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강력한 도구입니다. 일단 배운 후에는 이를 사용하여 개인적인 성공을 위한 자신만의 경로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승리는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항상 구체적이고 가시적인 결과를 기반으로 하는 것은 아닙니다. 승리는 또한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 특정 개인 또는 전문 분야에서 더 나아지는 것, 또는 궁극적인 목표를 향한 발걸음을 내딛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성공할 때마다 내면의 동기 부여 능력이 향상되어 미래에 대한 노력을 계속 지원합니다.

의욕을 유지하는 방법과 의욕을 가진 사람들이 승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개인 및 직업 생활에서 장기적인 성공을 찾는 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