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의 기술 – 맹인 예술가가 다른 사람들에게 새로운 철학을 실천하도록 가르치는 방법

Keith Salmon을 처음 만났을 때 저는 그의 친절함과 단순함에 놀랐습니다. 그를 알면 알수록 새로운 목표를 만들고 노력하려는 그의 내면의 힘과 끊임없는 열망에 더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Keith는 당뇨병으로 실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이 젊었을 때 선택하고 배우고 실천했던 직업인 예술가가 되는 것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자기 계발의 길을 통해 시력이 나빠져도 예술 창작의 꿈을 이루지 못한 그는 오늘 자신의 상태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취를 위해 계속 노력하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들의 꿈. .

그는 자신처럼 시력을 잃은 사람들과 자주 이야기를 나누며 목표를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도록 가르칩니다. 그들에게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최선의 방법을 보여주고 심각한 시력 상실을 극복하고 한쪽 눈에 남아 있는 시력의 10%를 사용하여 눈에 새로운 방식과 깊이를 만드는 데 가장 유리한 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지난 10년 동안 그의 예술이 크게 발전할 수 있었던 작품들. 이 모든 것은 주로 그에게 기인했습니다. 수용 및 긍정적 반응 삶에 대한 그의 강제적 변화를 위해.

Keith Salmon의 작업은 이 삶이 그에게 제시한 카드에서 패배한 태도를 받아들이기보다는 어떻게 세상을 가만히 앉아서 앞장서서 이끌지 않는지에 대한 그의 실제 신체적, 정신적 예에서 빛을 발합니다. 자신의 철학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그는 패배감을 느꼈을 많은 사람들이 일어서서 최전선에서 삶을 살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Keith는 성취되고 존경받는 예술가로서 스코틀랜드에서 거주하며 작업할 뿐만 아니라 어린 시절의 언덕 걷기의 즐거움과 예술가로서의 작업을 계속 결합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아마도 놀라운 친숙함 중 하나는 스코틀랜드 산의 현대 조경 예술일 것입니다. 그것은 Keith가 그리는 풍경을 대표할 뿐만 아니라 지난 50년 동안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것을 살았고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지 못한 것을 경험했기 때문에 그는 여전히 그러한 감정과 모험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캔버스와 네이키드 보드를 타고 프렌즈가 이끄는 오늘 언덕을 걸을 때 느끼는 감정은 그가 사랑하는 것을 세상과 나누고자 하는 강한 열망의 증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