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동기 부여 및 생산성 – 가능한 한 적은 작업을 수행하도록 다른 사람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직원 동기 부여 및 직원 생산성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유능하고 재능이 있다고 묘사하지만 최소한의 일만 하고 행동하는 “모동을 통해” 사람들을 관리해 본 적이 있습니까? “그들의 동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위의 시나리오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은 이 재능 있고 유능한 사람들이 나타나서 해고당하지 않고 가능한 한 적게 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동기 부여의 정의는 행동을 강요하는 내부 드라이브입니다. 따라서 누군가에게 “동기가 없다”고 말하는 것은 실현 가능하지 않습니다. 직원 동기 부여는 모든 인간 내부에 행동을 지시하는 내부 드라이브가 있다는 이해에서 시작됩니다. 즉, 모든 사람에게는 동기가 있습니다. 범죄자들은 ​​당신과 나처럼 의욕이 넘칩니다… 단지 다른 결과를 얻기 위해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을 뿐입니다. 우리 각자는 “동기”라는 내적 충동 때문에 우리 자신처럼 행동합니다.

위의 정의에서 발생할 수 있는 한 가지 질문은 “동기가 내부에서 나온다면 일부 사람들에게는 직원 동기 부여와 생산성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까?”입니다. 좋은 질문입니다. 직원의 동기 부여와 생산성, 그리고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우리 각자가 재정, 건강, 관계, 사업/경력, 영성 및 여가와 같은 삶의 주요 영역에서 “소망”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해당 영역에 대한 우리의 비전과 이를 달성하기 위한 여정이 우리의 동기와 생산성을 결정합니다. 우리가 있는 곳과 우리가 원하는 곳 사이에 ‘간격’이 있을 때, 우리의 내부 드라이브는 어떤 방식으로든 간극을 메우기 위해 ‘계속’ 진행합니다.

위의 내용을 감안할 때 사람들과의 모든 상호 작용은 동기를 부여하거나 동기를 잃습니다. 각각의 상호 작용은 “거울을 비춥니다.” 그들이 원하는 위치와 관련하여 자신을 보는 것입니다. 당신의 말과 행동은 사람들에게 즉각적인 의미를 갖습니다. 당신과의 관계는 그들을 원하는 목적지로 향하게 하거나 멀어지게 합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더 많이 얻는 데 방해가 된다고 생각한다면 생산성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더 많은 일을 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동기가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더 잘 압니다. 그들은 당신과 다른 방향에서 흥분하고 있습니다. 때로는 동기 부여와 생산성에 영향을 미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내 친구는 회사의 선임 영업 담당자입니다. 그는 아내와 함께 칸쿤으로의 10일간의 유료 여행이 포함된 판매 대회에서 우승할 동기가 없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왜요?

그의 아이들은 여행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가 휴가를 떠난다면 그는 아이들과 함께 있기를 원합니다. 그것이 사실이 아니었기 때문에 그는 장기적으로 커미션을 잃지 않고 대회에서 2위를 할 수 있도록 주문 테이블에 창의력을 발휘했습니다. 회사의 분기별 수익은 분명히 더 낮겠지만 그렇게 하면 친구가 원하는 대로 가족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내 친구처럼, 우리 모두는 원하는 것을 향해 나아가고 원하지 않는 것으로부터 멀어지는 충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친구의 매니저가 “이 대회에서 우승하게 된 가장 큰 동기는 무엇입니까?”라고 묻는다면 … 그는 내 친구가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디즈니 월드에서 4일만 시간을 준 다음 나가서 내가 그 일을 하는 것을 지켜봐라”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것입니다. 한 가지 간단한 질문이 Siddiqui의 승부욕에 차이를 만들 수 있었지만 그의 매니저는 그에게 묻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관심을 보이고 그들이 더 많은 것을 얻도록 도울 때 직원 동기 부여와 생산성을 원하는 방향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업무 생산성과 직원 동기부여에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까? 생산성을 높이고 일부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필사적으로 찾고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에게는 동기부여가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수건을 던지려고 합니까? 그렇다면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그래서 동기 부여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직원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그들에게 물어봐야 합니다. 중요한 일을 이루지 못해 생산성과 의욕이 낮다면 그들이 원하는 것을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음으로써 생산성을 높이고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