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개발 및 성공 – "필요한 동기 부여 만들기"

누군가가 “요즘 의욕이 안 느껴져요” 또는 “충분히 의욕이 생기는 대로 바로 할게요”라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나는 내가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나 자신이 이러한 문구와 유사한 문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유죄입니다. 알다시피, 나는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자극을 통해서만 행동이 일어난다고 믿었습니다. 즉, 나는 어떤 일을 하기 전에 이른바 “움직이는 느낌”을 기다려야 합니다.

글쎄, 내가 틀렸어. 나는 두 가지 이유로 틀렸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는 내가 “큰 그림”을 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즉, 처음에 “일”을 해야 하는 이유와 그 “일”이 내가 성취하고, 하고, 즐기고 싶은 다른 일과 어떻게 연결되는지 등입니다. .

그리고 두 번째로, 솔직히 저는 운영 방법을 몰랐기 때문입니다. 물론, 나는 내가 내 자신을 통제할 수 있다고 믿고 싶었지만, 이미 그렇게 많은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면 왜 나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없을까요?

동기 부여는 창의성이나 다른 충동이나 충동과 정말 같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마법처럼 나타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는데, 그것은 종종 가장 부적절한 시간에 나타납니다(노트북이나 테이프 녹음기 없이 도로를 운전하는 동안 떠오른 정말 멋진 아이디어를 모두 기억하십니까? 아니면 우리가 우리 친구나 우리 가족은 정말 하지만 다른 모든 사람들의 일정은 우리의 “광채의 순간”에 맞지 않는 멋진 일을 하게 되어 신이 납니다. 기억하십니까?

아니, 동기 부여의 비결은 작품을 만드는 데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하지만 예측 가능하고 사용 가능한 방식은 아닙니다. 행운, 우연 등과 같은 예측할 수 없는 변수가 없다면 동기 부여와 같은 감정적 충동에 의존하여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음식을 사러 가게에 가지 않고 식료품 저장실에 음식이 나타나기를 기다리는 것과 같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을까요? 역설적이게도 대답은 질문 자체에 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까? . .?

무언가를 만들기 위해 우리는 행동을 취합니다. 우리는 무언가를 “해야” 합니다. 행동 자체는 생각, 말, 그리고 물론 물리적 행동의 세 가지 형태로 나타납니다. 여기서 우리는 필요한 동기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요소를 찾습니다.

어떻게? 장보기 시나리오를 살펴보고 또 다른 질문을 해봅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에 먹을 것이 없습니다.”라고 대답합니다. 그러나 더 큰 그림을 보는 닌자는 “왜”에 초점을 맞춘 또 다른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집에 식료품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 또는 다른 사람이 먹었기 때문입니다. 자극이 필요하기 전에 선행하는 행동이 충동을 발생시키는 “원인”입니다. 일단 우리가 이 작은 비밀을 이해하고 나면, 우리는 그것을 반복해서 하기 위해 같은 공식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식료품은 한 가지이지만 내 목표는 어떻습니까? 결국 식료품은 필수품이고 내 목표는 꿈, 욕망, 욕망 일뿐입니다.

여기에 내 첫 번째 문제에 대한 답이 있습니다. 기억하다?

오른쪽. 내 목적이 무엇인지 “볼”(정신적 행위) 수 없다는 것은 내가 살고 싶은 삶을 사는 데 필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즉 내가 하고 싶은 다른 일을 달성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자 해야 할 일을 하도록 감당할 수 있는 모든 동기가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충동이 행동으로 이끄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것은 이전 행동에 의해 유발된 후에만 가능합니다. 아이디어나 꿈, 약속(언어적 행동) 또는 처리할 무언가(예: 공격자의 공격)가 있어야 합니다. 그 충동이 우리가 행동하도록 강요하는 충동이 되기 전에 지금 행동이 필요합니다.

공격자와 마주했을 때 목표를 달성하지 못한 것에 대해 동일한 변명을 사용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지금 당장은 아무 것도 할 생각이 없어”라고 해서 그를 떠나게 만들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