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행동 이해

그러나 실제 동작은 다양하지만 그 이유도 다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직원들이 얼마나 동기부여가 되었는지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이 행동하는 방식을 통해서입니다. 여기에는 말하는 것, 몸짓, 표정 및 자세가 포함됩니다.

NB

직원들이 사용하는 시스템이 실망스러울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읽기 행동

행동을 읽으려고 할 때 신체 언어가 동기 수준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지만 오해할 수도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사람들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식을 통해 보다 확실한 단서가 제공될 것입니다. 이를 통해 그들의 동기를 가장 명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유쾌하고 능률적으로 일하는 사람은 미소로 인사를 건네면 숨기는 게 없다. 현명한 사람처럼 거친 표정은 직장에서 화난 “내 일이 아니야”라는 태도와 짝을 이룰 경우에만 부정적으로 해석되어야 합니다.

NB

비판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찾으십시오. 이는 직원에게 동기 부여의 좋은 신호입니다.

열정 보기

긍정적인 동기는 미소, 불안한 자세, 편안한 태도와 같은 긍정적인 몸짓으로 종종 나타납니다. 사람들이 관심이 있거나 흥분되는 작업을 수행할 때 동공이 실제로 확대되기 때문에 눈에 “반짝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신감 있는 눈 맞춤은 동기 부여의 척도로서도 중요합니다. 좌절한 사람들은 당신의 눈을 직접 쳐다볼 가능성이 적습니다. 얼굴이 붉어지는 것은 행복한 기분을 나타낼 수 있는 반면, 증가된 호흡률은 열정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둘 다 동기 부여의 좋은 신호입니다.

NB

직원과 대화할 때마다 직원과 눈을 맞추세요.

동기를 인식

동기 부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직원이 도움이 되거나 낙관적이거나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느끼는 신호를 찾으십시오. 각 구성원이 다른 구성원의 이익을 챙기는 팀은 동기부여의 좋은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불안하고 좌절하기보다는 자신의 업무에 만족하고 있다는 증거를 찾으십시오. 그러한 징후를 발견하면 만족하는지 물어보십시오. 또한 업무에 대한 태도를 통해 개인의 동기 부여 수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데이터는 동기가 부여된 직원을 나타냅니다.

다른 기여 외에도 자유롭게 자원 봉사 활동 및 아이디어;

그들은 항상 새로운 요청과 과제에 잘 반응합니다.

그들은 “통치”가 아니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들은 직장에서 행복해 보인다

그들은 항상 질문에 정직하게 대답합니다

NB

직장에서의 변화가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되는지 직원들에게 물어보십시오.

업무 문제와 개인 문제의 차이를 보는 법을 배우십시오.

열정적인 일꾼 인정

정돈되고 깔끔하며 보기 좋은 작업 공간은 업무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깔끔한 책상은 필요한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기를 좋아하는 의욕적인 근로자의 표시이며, 외모에 신경을 쓰는 것은 업무와의 높은 연관성을 나타냅니다.

내 사이트 방문

[http://www.careerpath.c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