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노 에스파뇰 강아지 훈련 – 알라노 에스파뇰을 훈련할 때 올바른 자세를 취하십시오.

알라노 에스파뇰 강아지를 훈련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이 기사는 올바른 사고 방식을 습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순종적인 행동을 취합니다.

개 훈련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개의 존경과 신뢰를 얻어야합니다. 개를 훈련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개는 무리 동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강한 지도자를 따르는 본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 훈련을 성공하려면 자신을 ‘무리의 지도자’의 입장에 두어야합니다.

당신의 알라노 에스파뇰이 당신의 존경이나 신뢰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이 그것을 훈련시킬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합니다. 개가 주인을 신뢰하는 법을 배우면 교육 세션이 훨씬 빨리 작동합니다.

많은 새로운 개 주인에게 일어나는 실수 중 하나는 사랑과 애정을 주려고 강아지에게 경의와 신뢰를 느끼고 싶다는 것입니다. 사랑을 보여주지만 책임을 져서 자신감이 있음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당신의 개가 한 벌을 넘어서 가구나 신발을 씹는 등 뭔가 나쁜 일을 하더라도 작은 것도 처벌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개가 가족 안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한다고 느끼면, 개는 인계하고, 좋아하는 방식으로 행동하고, 누구에게나 듣고, 따르지 않습니다. 집 규칙을 설정하고 이러한 규칙을 확실히 지키고 강아지에게 거절하는 것을 확실히 지키십시오.

개는 듣는 방법을 모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것은 사실과는 거리가 멀다. 개는 머리가 좋고 자연스러운 본능이기 때문에 경계와 규칙을 갖는 것을 좋아합니다. 무리의 일원으로서 개는 지도자를보고 지도자의 행동과 명령을 따릅니다. 그러므로 잔인한 것처럼 보일지라도, 실제로 개는 리더를 따라갈 수 있다면 더 잘 작동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혼란스럽거나 네구라를 지배하려고합니다. 단단한 손 를 사용하지만 많은 사랑을 주시기 바랍니다. 개가 좋은 일을 하면 칭찬해 주면, 평생의 친구가 됩니다.

새로운 알라노 에스파뇰 강아지 훈련을 최선을 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