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돌 훈련 – 아파돌 훈련에 필요한 올바른 사고방식 이해

아파돌 훈련은 매우 보람이 있지만, 품종으로서의 아파돌은 매우 독립적이기 때문에 훈련이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품종을 훈련하는 데 필요한 사고 방식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조련사가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조련하는 동물의 신뢰와 존경을 얻는 것입니다. 이 사실은 개 훈련에 직접 적용됩니다. 개는 자연스럽게 지도자를 따라야하는 사교적인 무리 동물입니다. 훈련하는 개 눈에 지도자가되는 것은 개 훈련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가장 중요한 작업 중 하나입니다.

Afador의 신뢰와 존경을 얻기 전까지는 뛰어난 교육 프로그램을 성공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러한 필수 특성은 적극적인 상호작용을 사용하여 획득해야 합니다. 개가 트레이너가 신뢰와 존경을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배운 후, 가르치는 훈련은 즉시 진행됩니다.

많은 새로운 소유자는 사랑과 애정을 애완 동물에서 신뢰와 존경을 얻는 방법으로 오해합니다. 사랑과 애정은 필요한 속성이지만 신뢰와 존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애완 동물이 아무리 귀엽고 사랑스럽더라도 애완 동물이하고 싶은 모든 것을 놓치지 않도록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허용할 수 있는 행동과 허용할 수 없는 행동을 설정하는 경계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경계는 일반적으로 무리의 지도자가 자연계에 설정한 규칙과 유사하기 때문에 개에게 높이 평가됩니다. 리더가 이러한 규칙을 설정하면 무리의 모든 개가 예상되는 행동을 알고 무리에서 자신의 위치를 ​​배웁니다. 제공된 구조로 팩은 사냥과 생존을 위한 단일 엔티티 역할을 합니다. 당신의 개는 이러한 유형의 리더십이 필요합니다. 발견되지 않으면 개가 겁을 먹거나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아파돌 훈련에 최선을 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