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을 위한 마인드 세트 실현 – 9가지 중요한 액션 단계

인간의 마음의 능력은 우리의 상상을 훨씬 능가합니다. 무한한 학습 능력이 있습니다. 적절하게 성장하면 사고의 명예, 성취, 심지어 삶의 장수를 촉진합니다. 머리 활동이 잘 되고 있는 것에 대한 책임을 지고 의식적으로 자극하고 생산적인 성과를 올리면 엄청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자신을 바라보거나 뇌의 자연적인 재능을 현명하게 이용하는 대신, 자신의 정신 활동을 외부의 사물에 투영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하지만 내성은 바로 성공의 시작에서 예, 효과적인 행동이 처리되는 곳입니다.

상상력, 번쩍임, 신념, 변화, 자기 규율이 필요한 곳이 마음이라는 것을 이해하고 그 과정을 구축하기 위한 강력한 통찰과 기법을 주입하기 시작하면 잠재적인 결과는 놀랍게도 될 수 있습니다.

정신 기능을 제어하고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키우면 중요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진전이 생깁니다.예를 들어, 의심, 정신적 혼란, 관용, 저항 및 기타 자기 제한 장애를 극복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러한 장애는 당신이 생각하는 성공을위한 개인적인 성장과 행동을 약화시키고, 흩어지고 방해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을 달성하기 위한 보다 명확한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성공적인 사고 방식을 위해 다음 9가지 주요 행동 단계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수행하는 방법 할 수 있는지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이러한 포인트가 당신의 삶에 잠재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성공을 위한 매일 행동 계획의 일부로 하고 싶을 것입니다.

1. 행복과 성공은 자신의 안쪽에서 태어난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삶의 조건을 만드는 것은 당신의 내부 세계입니다. 긍정적으로 변화하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성공과 실패 모두 자신의 내면 세계의 반영임을 진정으로 인식해야 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당신이 밖에 무엇을 밝히는지는 당신의 내적인 생각과 신념, 그리고 그 요소를 어떻게 처리하고 행동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내면과 외부 표면의 성공은 서로를 키우고 개인의 행복과 원하는 삶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2. 긍정적인 자극을 받고 싶은, 성공하고 싶다는 강한 욕구가 마음에 있다.

당신의 이 부분은 당신의 입력과 팔로우 스루가 달성되는 것을 느끼고, 인식하고, 이유를 요구합니다. 즉, 당신의 두뇌는 문제를 해결하고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의 마음을 빈 종이로 생각하십시오. 거기에는 가장 건강한 생각, 신념, 의도만으로 영양을 주고 힘을 줄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결과에 기여하기로 선택한 생각은 당신이 이끌어 내는 결과를 측정합니다.

3. 사고와 신념의 선택이 당신의 삶을 형성한다.

당신이 생각하고 무엇을 믿는지가 당신의 삶에 끌립니다. 분명히 긍정적인 생각과 성실한 행동으로 보다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유사하게, 부정적, 제한적, 또는 극복하는 사고는 부정적인 결과의 가능성을 생성한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것(말하거나 생각하는 것)에 주의해야 한다고 선언하는 것을 들었습니까? 유리하게도 불리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사물을 스스로 해석하거나 설명하는 방법은 자신이 누구인지 경험하는 결과를 결정하는 데 중요합니다.

4. 결정, 행동, 결과는 귀하의 책임입니다.

목적이 있고 균형이 잡히고 충실한 삶을 살려면 자신의 선택에 대해 100%의 책임을 져야 합니다. 여기에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 당신이 가진 신념, 당신이 내린 결정, 당신이 취한 행동 및 그 활동에서 얻은 결과가 포함됩니다. 당신이 살아있는 삶의 질에 책임을 지는 것은 혼자뿐입니다. 그 사람은 당신입니다. 자신의 결정, 행동,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을 받아들이면 모든 노력을 향한 접근법이 최적화되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마음은 언제든지 하나의 생각에 집중한다 – 현명하게 사용.

마음이 언제든지 하나의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받아들인다면, 각각의 생각이 진정으로 건설적이며 당신의 삶에 기여하는 것이 유리할 것입니다. 아마도 100% 현실적인 것은 아니지만, 보다 효과적인 사고의 선택을 향해 노력하는 것은 자기제한적 또는 무력한 사고로 사는 것보다 확실히 뛰어난 선택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긍정적, 생산적 또는 흥미로운 생각으로 빠르게 대체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이것을 일관되게 하려면 연습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가치가 있고 활력을 주는 사고를 포착하는 이 통찰과 습관을 습득함에 따라 부정적인 사고는 억제되고 결국 그 힘을 잃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6. 자신의 사고 패턴은 습관이며 일부 습관은 바꿀 필요가 있음을 이해한다..

대부분의 습관과 마찬가지로 사고 패턴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과 정신 에너지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많은 경우에, 우리는 그다지 가치없는 사고 패턴에 굴복합니다. 같은 생각이나 믿음에 사로잡히기 쉽고, 같은 말을 말하고, 같은 것을 반복합니다. 이러한 패턴은 창의력, 학습, 그리고 더 흥미롭고 모험적인 삶의 기회를 억압할 수 있습니다. 합시다. 그러나 잘못 된 익숙한 패턴 (습관)은 깊게 뿌리를두고 있으며 새로운 사고 패턴을 설정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변경할 때는주의가 필요합니다.

7. 셀프 이미지를 키울 필요가 있다.

우리는 각각 고유한 능력, 고유한 강점, 학습 스타일, 성격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셀프 이미지가 노력을 뒷받침하거나 방해합니다. 그것은 영감을 느끼고 행동을 일으키거나 무관심하고 정체 된 채로 남아 있는지의 차이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 주목하는 것입니다. 그 이미지는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삶에 원하는 것들과 일치합니까? 그렇다면, 그것은 훌륭합니다. 자신을 키우고 계속 지원하십시오. 하지만 솔직한 자기평가 후 자신이 원하는 자기 이미지와 일치하기 위해 변경이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어떤 변화가 필요한지 이해하고 이를 달성할 것을 약속합니다. .

8. 목표에는 신념, 헌신, 끈기가 필요.

최종 결과를 염두에 두고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한 후에는 가치 있고 달성 가능하며 매우 명확하며 측정 가능한 단기 및 장기 목표를 모두 설정하십시오. 이러한 목표가 왜 당신에게 중요한지, 그리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이 당신을 화나게 하는지 이해하십시오. 그런 다음 특정 시간대에서 용기를 가지고 목표를 다루겠습니다. 두려움, 잘못된 시작, 역경 또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추구를 미치지 않도록하십시오. 결과를 믿는 것이 결과를 결정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에 합당하고 당신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알고.

9. 잠재 의식은 당신의 성공의 중심입니다.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가치있는 장기적인 변화를 진정으로 가져 오려면 긍정적 인 생각이 잠재 의식에 도달해야합니다. 인간 행동과 신념의 90%는 잠재 의식이 받아들이는 결과라고 합니다. 또한 적절하게 선택된 정보를 마음에 주는 연습을 적어도 20~30일간 연속해서 진지하게 연습하면 잠재의식에 영향을 주어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가능성이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환경에 자신의 인생을 통제시키는 것이 아니라, 잠재의식에 상담하고, 자신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정보로 잠재의식을 키우는 것을 배우면, 잠재의식이 어떻게 에너지를 주고, 지원해 주는지 놀라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