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랙티브 디지털 사이니지 – 소매업 성공의 열쇠

훌륭한 고객 서비스에 대한 장벽은 매번 정량화되는 것 같습니다. 쇼핑객은 더 많은 정보를 요구하고 있지만 쇼핑객이 브랜드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회사는 더 적습니다. 대화형 디지털 사이니지는 구매자와 거대 소매업체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대화형 디지털 사이니지는 쇼핑객을 운전석에 앉힐 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일대일 판매 기회에 놓이게 합니다. 이러한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은 쇼핑객이 필요한 수천 개의 정보를 빠르게 탐색하고 판매 지원 없이 번거로움 없이 직접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대화형 디지털 사이니지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구매자의 손끝에서 판매 프로세스를 종료합니다. 또한 제품 정보, 방향, 이벤트 정보 등을 기다리지 않고 알게 됩니다.

대화형 디지털 사이니지 장치는 관심을 끌고 쇼핑객을 즐겁게 합니다. 이러한 고객 중심 솔루션은 더 나은 투자 수익을 약속하는 인력 및 비용을 해결하여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쇼핑객이나 사용자는 화면이나 디스플레이를 터치하기만 하면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터치 스크린 기술을 통해 쇼핑객은 사용하기 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아래 웹 주소를 따라가기만 하면 이러한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을 소유할 수 있습니다. BelWo 디지털 사이니지는 가치와 수익이 주요 고려 사항일 때 크고 작은 배포를 위한 특수 기능을 갖춘 모든 소매업체 및 브랜드를 위한 엔트리 레벨 선택입니다. 높은 기술 품질과 신뢰성은 이러한 대화형 디지털 사이니지 네트워크의 특징입니다.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http://www.belwo.com/comingsoon.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