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정신 건강 지원

이혼은 현대 생활에서 너무나 익숙한 부분이지만 불행한 현실이 당신에게 일어날 때 그것을 덜 속상하게 만들지는 않습니다. 아무도 그들의 관계가 이혼으로 끝날 것이라고 예상하고 결혼하지 않으며, 이별은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혼은 한동안 정신 건강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이혼이 오랫동안 추진력을 쌓아왔을 수 있습니다. 공통 언어의 부족, 무관심, 지루함과 더 많은 존중의 부족으로 인해 부부는 단순히 같은 지붕을 공유했지만 다른 것은 없었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혼 서류가 파란 불처럼 그들을 때릴 때까지 그들의 관계가 괜찮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충격적이고 파괴적이며 완전히 예상치 못한 것입니다.

네, 함께 살기 위해서는 근면, 타협, 그리고 짜증과 의견 불일치가 논의되는 열린 의사 소통 채널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더 나은 이해에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일어나지 않는다면, 아마도 일, 자녀, 스트레스 또는 과로와 같은 여러 가지 타당한 이유로 인해 자동 조종 장치로 빠져들어 하루의 일상을 보내고, 밤에 잠자리에 들기가 너무 쉬울 수 있습니다. 밤을 새고 다음날 또 하고.. 익숙한 소리?

그러나 그러한 삶은 자체적인 스트레스와 압력을 가져오며, 이는 궁극적으로 우리의 관계와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점점 더 눈에 띄지 않고, 다른 모든 사람보다 덜 중요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우리가 원하거나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는 시간, 돈, 에너지가 거의 없다고 느낀다면, 우리가 완전히 참여하는 것을 거의 철회하는 가늘고 매력적이지 않으며 지루한 사고 방식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삶. 우리는 초기 웨딩 사진에서 자신을 알아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우리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만트라로 결혼 생활을 시작합니까? 당신의 뜻대로 시작합니까? 그러나 허니문 단계가 진행됨에 따라 종종 일상적인 현실로 대체되고 관계 성장의 고통을 자주 경험합니다. 작은 의심, 불안 및 비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피곤한 ‘왜 안 돼?’,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눈썹을 치켜 올리거나 한숨을 쉬는 것은 파트너가 우리의 이상한 습관이나 행동에 대해 약간 분개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긴장을 극복하고 그에 대응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비판이나 거부를 받는 것이 궁극적인 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거기서 그들은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잘하고, 개선하고,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의무감을 느낍니다. 그리고 그것이 원하는 효과를 갖지 못한다면 그것들은 거기에서 어디로 가나요? 그들은 종종 이혼을 준비하는 자신을 보면서 자신감과 자부심에 큰 타격을 입습니다!

사랑이나 승인 없이, 매우 비판적인 관계에서 오랫동안 살아온 사람들은 정신 상태의 심각한 침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우울증, 우울한 기분, 불면증, 낮은 자존감 및 자신감이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혼 후 정신 건강을 지원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 느낌을 공유 친구나 믿을 수 있는 친구와 함께. 지원과 안심을 제공할 수 있는 동맹국이 있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귀하의 GP 또는 영적 조언자는 귀중한 도움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치료사와 약속을 잡는 것은 관계가 악화되고 이후 이혼하는 동안 쌓인 부정적인 감정을 해소하는 긍정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당신의 전 파트너가 지금은 다르다는 것을 받아들이십시오. 당신과 관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형성된 의견, 다양한 경험을 포함합니다. 당신에 대한 그들의 의견은 단순히 그들의 관점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누구인지 정의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고 표류하여 이혼으로 이어졌습니다.

– 빠른 결정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이혼 후, 특히 생활 방식, 교육 및 돈벌이와 관련하여.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크고 성급한 결정을 피하고 대신 친구와 집을 공유하여 처음에는 가능한 한 가깝게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시간을 내어 슬퍼하고 치유하며 다음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생각해 보십시오. 아마도 아르바이트로 시작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 아이디어와 계획 수립 멀리 떨어져 있더라도 긍정적인 미래를 위해. 예, 돈이 빠듯할 수 있고 아이들이 당신의 모든 관심을 요구할 수 있지만 산책, 책 읽기, 친구에게 채팅하기, 온라인 코스 등록 또는 데이트 사이트에서 발가락을 물에 담그기.

–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여러 가지 이유로 옛 친구를 잃었을 수 있으므로 현재 상황에 더 잘 맞는 새 그룹을 만들기 시작하십시오. 다른 부모, 이웃, 직장 동료, 심지어 온라인 포럼 및 소셜 미디어도 지원과 교제를 제공하고 기분을 고양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 다른 사람들도 비슷한 감정과 경험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귀중한 위안과 위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인생의 다음 단계로 넘어갈 때 자신에게 관대할 뿐만 아니라 이전에는 생각해 본 적이 없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용하는 데 동의하십시오. 이혼 후 새로운 삶의 가능성에 마음을 여십시오.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아니라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